밀락더마켓 | 광안리 데이트 장소 추천

3
[버스킹스퀘어] 밀락더마켓 / 직접촬영
[버스킹스퀘어] 밀락더마켓 / 직접촬영

2022년 7월에 오픈한 밀락더마켓은 광안리해수욕장 동측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이다. 부지 남측은 바다와 연접해 광안대교를 가장 가까이서 조망할 수 있는 광안리 데이트 장소라고 할 수 있다.

밀락더마켓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 내부에서 탁 트인 광안대교를 감상할 수 있다. 거기에 음식까지 곁들일 수 있는 광안리 근처 실내 놀거리로 추천하는 장소다.

로맨틱한 오션뷰와 버스킹

내부 식당 / 직접촬영
내부 식당 / 직접촬영

밀락더마켓의 시그니처 공간인 ‘버스킹스퀘어’는 스탠드형 계단에 앉아 커피나 맥주를 즐기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광안리 바다를 향해 있는 오션뷰 스탠드형 계단 앞 공간에서 버스킹 공연이 열리며, 시원하게 뚫린 풍경은 밀락더마켓에서만 즐길 수 있다.

연인과 함께 계단에 앉아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라이브 음악을 감상, 맛있는 음식, 그리고 적당한 음주도 가능하다.

F&B와 쇼핑의 즐거움

팝업도 운영한다 / 직접촬영
팝업도 운영한다 / 직접촬영

밀락더마켓의 ‘F&B ZONE’에는 MZ 맛집이 다 모여있어 전세계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카페도 겸비해 굳이 식사를 하지 않고 심심한 허기를 채우기 좋은 맛집이 많다.

쇼핑을 좋아한다면 소품샵과 옷가게를 둘러보는 것도 추천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로 운영되는 브랜드들도 운영되어 밀락더마켓의 쇼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편리한 접근성

편리한 접근성 / 직접촬영
편리한 접근성 / 직접촬영

밀락더마켓은 광안리해수욕장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낮에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고, 밤에는 날씨와 상관없는 밀락더마켓에서 낭만적인 부산의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또 근처에는 싱싱한 횟감을 판매하는 활어회 직판장이나 맛집이 많아서 술안주 하기에도 제격이다. 올여름이 다 가버리기 전에 광안리의 낭만도 즐기고, 밀락더마켓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주변에는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 매장이 많다 / 직접촬영
주변에는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 매장이 많다 / 직접촬영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