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느낌 평창가볼만한곳, 실버벨교회

5

평창여행을 하면서, 평창가볼만한곳중에서 이곳만큼은 꼭!! 들려보시길 강추하는 장소가 하나있다.

무료고, 돈 1도 들지 않는 곳.

주차도 걱정없는 곳.

바로 「실버벨교회」다.

네비상에 실버벨교회를 찍으면 나오는 장소로 가면 되고, 정확한 위치는 영동고속도로 대관령IC를 빠져나가는 순간 바로 있는 교회다.

주차는 교회 바로 밑에 김치찌개집, 피자집 등등 실버벨교회맛집들도 많은 편. 그곳에 있는 아무 식당앞에 주차를 세워놓고 걸어서 올라가면 금방 나오는 곳이다.

철길따라 올라가면 보이는 저 곳의 풍경. 진짜 올라가면서도 철길이 이뻐서 찰칵찰칵 사진찍게 되고.

저 위에 보이는 풍경이 너무 이국적이고, 너무 평화로워보이고, 너무 이뻐서 감탄사만 나왔다.

언덕을 오르면 벽면과 종탑, 창문모양까지 이국적인 느낌… 24시간 열려있는 무인교회다.

800m고지언덕에 있는 곳. 동글동글한 돌로 지어진 이 곳. 교회 위에서 바라본 풍경은 진짜 기가 막혔다.

어쩌면 이렇게 이쁘고 평화롭지..??????

바깥 풍경이 이뻐서 한참을 사진을 찍었다. 정말 여기는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이고. 정말 평창여행 온다면 반드시 들려야 되는 곳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여기에 와서 여기에서 머무는 동안 정말 행복했으니깐…. 힐링이 된다라는 느낌을 강렬하게 받았으니깐..

뿐만 아니라, 실버벨교회 내부 예배당에 들어가서 앉아있는데, 마음이 잔잔해졌다.

붕뜨지 않고, 가라앉으면서 차분해졌다. 찬양이 계속 흘러나와서 정말 은혜로운 공간인것은 확실했다.

피아노도 있어서, 찬양 연주해볼 수 있고. 가끔 울리는 종소리에 힐링이 되고.

여기 너무 좋아서 강당에 몇분동안 꽤 앉아있었던 것 같다. 마음이 차분해지는 곳. 힐링되는 곳.

무료입장인데 이렇게나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이라니! 다음에 평창갈때도 또 들릴 것 같다.

평창여행간다면 꼭 가보세요!!

실버벨교회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07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