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색색의 분필로 바닥에 그림을 자유롭게 그려보는 ‘레고랜드 스케치 SNS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고랜드를 방문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한다. 레고랜드 내 브릭스트릿 터널에 위치한 빅샵 입구 앞 테이블에서 원하는 색상의 분필을 대여해 바닥에 나만의 그림을 그리면 된다.
이후 완성한 그림 작품을 레고랜드 공식 계정 팔로우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로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들에게 레고랜드 익스클루시브 레고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더라도 원하는 방문객은 누구나 그림 그리기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레고랜드 스케치 이벤트 부스는 매일 빅샵 입구 앞 테이블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방문객이 직접 브릭스트릿 바닥을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가는 참여형 행사라는 점이다. 색색의 분필로 꾸며지는 브릭스트릿 바닥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여름 추억을 만들며, 동시에 독특한 아트 체험 공간으로 변신한다.
레고랜드는 이번 이벤트가 어린이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며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하고,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교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레고랜드는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앙코르 불꽃놀이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일, 9일, 16일에는 야간 공연 직후 불꽃놀이가 펼쳐져 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물들인 바 있다. 이번 앙코르 불꽃놀이는 그동안 불꽃놀이 기간 중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름 시즌 마지막 피날레 이벤트로 준비했다.
강예신 여행+ 기자
- 싹 바뀐 씨라이프 코엑스 아쿠아리움, 신규 전시존과 이색 체험 공개
- 서울시·서울관광재단이 꼽은 ‘2025 우수 서울스테이’ 18개소 어디
- 해양치유 관광 프로그램…매주 주말 부산 7개 대표 해변 가면 벌어지는 일
- 공연·체험·야간 프로그램으로 재해석한 세계유산…경주 세계유산축전 열려
- 여의도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와인과 재즈의 향연 ‘그랜드 와인 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