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찌찌뽕 렌탈샵 구명조끼대여 래시가드 특가판매

가족여행으로 좋은 실내 물놀이장 오션월드(Ocean World)는 강원도의 청정 자연환경을 품고 있으면서도 서울 수도권 동부권역에서 1시간여 서울 수도권 서부권역에서 2시간 이내 도착할 수 있는 가족놀이터로 유명하다.

오늘은 가족여행 최적지,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한 소개를 할까 한다.

찌찌뽕 렌탈샵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77 1층 찌찌뽕 렌탈샵

오션월드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방법

할인받는 장소 : 찌찌뽕 렌탈샵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77

문의전화 : 033-435-9227 (010-4158-6415)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 최대 40%~60%

  • 오션월드 할인은 시즌별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매장에 문의하는 것이 100% 확실.

  • 당일사용 가능 : 온라인 구매 시 당일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찌찌뽕렌탈샵에서는 현장방문으로 할인구매받고 곧바로 오션월드에서 사용이 가능함.

렌탈 및 구매

  • 신상 구명조끼 대여 : 4,000원

  • 프리미엄 조끼 대여 : 8,000원

  • 브랜드 래시가드 판매 : 10,000원~

  • 수영복 바지 판매 : 10,000원~

  • 방수팩, 아쿠아슈즈, 수영모자, 튜브, 패션모자, 물총, 물안경 등 각종 물놀이용품 특가판매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잠깐 멈칫!

대충 아무데나 주차를 해도 될 정도의 넓고 넓은 주차장이 대박 마음에 든다.

그리고 오션월드 할인이외에도 다양한 특가판매 소식.

혹시 여기 의류매장?

실내가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잠시 의류매장인가 싶은 착각이 들 정도다.

이곳은 카운터.

예약을 했다면 이곳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고 상담 내용을 구체적으로 대화나누면 되며 예약 없이 방문했다고 하면 목적만 정확히 이야기하면 된다.

잘생긴 연예인 송중기씨가 언제 여기 들렀을까?

그 아래 내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찌찌뽕 렌탈샵을 이용했다면 당연히 영수증이 생겼을 것이고 그 영수증으로 네이버 리뷰를 하면 찌찌뽕의 빠숀 양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고로, 여기 사장님이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시분 같다. 인테리어도 의류매장처럼 해놓았고 구명조끼도 깔끔하게 신상으로 가득. 특히 특가 판매 중인 래시가드가 남다르다.

브랜드 래시가드가 1~2만원대라 하여 속으로 놀람.

오션월드 할인 50%도 속으로 놀랐는데 래시가드 1~2만원대라니. 그것도 브랜드 래시가드가.

왜 이렇게 저렴한가 여쭤보니 특가판매를 위하여 래시가드를 상상 이상으로 대량구매해 거의 구매가격 그대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온라인보다도 저렴한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

현재 매장에 진열된 래시가드 및 수영복 바지는 극히 일부라는 점에 또 티내지 않고 놀람.

마찬가지로 오션월드 50% 할인도 절대 티내지 않고 속으로만 놀랐음. 사실 30% 정도의 오션월드 할인을 생각했었는데 50%라고 하니 대박이란 생각이 든다.

쿠니는 통칭 래시가드로 부르지만 다르게 레깅스라고 부르기도 하는 쫄쫄이 바지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워 펑퍼짐한 수영복 바지를 고르는 중이다.

수영복 바지로 어떤 걸 고를까 고민에 빠지기 시작한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건 갈등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마음에 드는 걸 모두 사갈 수도 없고…

눈에 딱 들어오는 2개의 수영복 바지를 두고 고민.

평상 시 입고 다니기엔 좀 부끄럽지만 수영장이나 해수욕장에서는 이 정도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지만, 결국 구매한 건 무난해 보이는 이것.

오래전부터 입던 수영복 바지를 가져오긴 했지만 저렴하게 특가판매되는 래시가드와 수영복 바지를 보고 하나 구매하기로 한 것이다.

저렴하게 특가판매되는 래시가드에 탐욕의 눈을 번뜩여봤지만 아무래도 이거입고 미쉐린 타이어 소리 들을까봐 결국 포기하고 수영복 바지만 구매한다.

여기는 다양한 물놀이용품.

튜브는 기본이고 물총, 유아를 위한 쿠션 보행기와 플리스피드 쿠션 보행기도 보이고, 물총도 보인다.

요건 패션 모자.

수영모자도 있지만 팬션모자를 사용해도 된다.

오션월드에서 일반적으로 수영모자 착용을 권장하는데 일반 패션모자를 착용해도 된다고 한다.

모자를 착용하지 않았다 하여 강력하게 제재를 가하거나 그러진 않지만 모자 착용이 권장사항이고 가능하다면 규칙을 서로 지켜주는 것이 좋은 일이다.

물안경이라 부르는 수경.

오션월드의 물놀이 대부분은 부드럽게 즐길 수 있지만 종종 물바가지를 뒤집어 쓰거나 미끄럼틀 등을 사용하게 될 때 물안경이 있으면 여러모로 편하긴 하다.

스마트폰 방수팩.

기념 사진을 남기기 위해 고프로 등의 방수카메라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방수팩에 넣어 촬영하는 경우가 가장 일반적으로 보인다. 쿠니 역시 물놀이 시 방수팩을 사용하는 편인데 하필 오늘 가져오지 않음.

일반 가벼운 플랫슈즈처럼 보이는 아쿠아슈즈.

처음보는 이 아쿠아슈즈는 매우 가볍고 간결해 보여서 좋다.

아래 왼쪽 사진은 프리미엄 구명조끼로 외형상 날씬해 보이고 부피도 훨씬 작다. 그리고 민트 컬러의 일반 구명조끼와 유아용 구명조끼까지 다양하게 갖춰 놓았다. 모두 올해 오픈한 신상 구명조끼로 안전하고 청결하다.

이 구명조끼가 프리미엄 구명조끼로 일반 구명조끼와 달리 매우 날렵해 보인다. 입어보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몸매에 자신이 없어 일반 구명조끼로 방향을 급선회.

딱 이 자세로 오션월드에서의 물놀이 준비 완료.

의류는 아무래도 입어봐야겠기에 탈의실 이용.

깔끔하고 넓은 탈의실이 매우 마음에 든다.

최종 구매완료한 것은 수영복 바지와 방수팩.

상의는 가지고 온 반팔을 입는 것으로 결정.

오션월드 입장권 50% 할인받고 마음껏 즐기기

이곳부터는 오션월드 이야기다.

파릇파릇하게 초록잎이 돋아나는 나무아래로 걸으며 스마트폰으로 받은 오션월드 입장권 확인하는 중.

현재 찌찌뽕 렌탈샵에서는 10주년 이벤트로 오션월드 할인을 50% 제공하고 있으니 최대한 활용해 보심이 좋겠다.

매표소를 거쳐갈 필요가 없음.

내 스마트폰 문자로 즉시 사용 가능한 오션월드 입장권을 전송받은 상태이므로 입구에서 확인시켜주면 된다.

오션월드 할인 입장권을 입구에서 보여주면 곧바로 패스.

오션월드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이런 곳.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 신발장을 지나 탈의실로 들어가게 되어 있다.

오션월드 입장권 보여주는 건 끝났다. 오션월드 할인의 추억은 스마트폰에 고이 모셔두고 이제부터는 오션월드에서 어떻게 놀고 얼마나 신명을 끌어 올릴 것인지에 집중하면 되는 시간이다.

가장 먼저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탈의실에서 탈의를 하고 수영복을 들고 샤워장으로 향하면 된다.

샤워장 입구에 물품 보관대가 있으므로 수영복을 두고 사우나로 들어가 샤워를 하고나오면 된다.

사우나 스케일이 장난 아니다.

내가 방문한 지금이야 본격적인 시즌이 아니지만 골드 시즌이 되면 이곳이 사람들로 가득할 듯.

오션월드 사우나 내부.

서서 샤워하는 곳, 앉아서 몸을 씻는 곳, 열탕, 온탕, 냉탕, 워터 마사지, 건식 사우나, 습식, 사우나, 노천탕 등 이건 마치 온천욕을 하러 오는 곳이 아닌가 싶을 정도.

수영복과 구명조끼를 입고 드디어 실내로 입장.

아이들을 데리고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엄마 아빠의 모습이 보이고 가족들 모두가 총출동한 모습에 친구들끼리 놀러 온 고등학생? 대학생 쯤으로 보이는 한 무리의 시끌벅저한 모습까지 다양하다.

다양한 물놀이 기구에 아이들의 신명나는 목소리를 통해 이곳 오션월드의 즐거움이 전달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오션월드 와서 무조건 즐겨봐야 하는 것 파도풀.

이곳은 구명조끼 없이 입장불가지역이다. 어린아이들의 경우엔 튜브 역시 필수라는 사실.

그리고 유수풀.

구명조끼 필수는 아니지만 구명조끼 입고 동동 떠다니면 은근하고 지속적으로 재미진 곳이다.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찌찌뽕 렌탈샵 구명조끼대여 래시가드 특가판매 영상 43초

“업체로부터 오션월드 입장권을 제공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