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힐링 호캉스 강추! 롤링힐스호텔 수영장, 조식에 반하고 왔습니다

512

리 동네 제일가는 도파민 중독자로 돈과 시가만 생기면 전국을 떠돌며 호캉스를 즐기던 김홀라! 이제 웬만한 호텔은 성에 차지 않아 큰 감흥이 없어져 갔는데.. 이번에 진짜 마음에 쏙 드는 호텔을 발견했습니다. 관광으로 유명한 지역도 아니고, 주변에 볼거리+먹거리가 없어서 솔직히 별 기대 안했는데 여기는 진짜 찐이었어요..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절대 지루할 시간 없게 놀거리로 꽉 채워져 있던 롤링힐스! 옆에서 체크아웃 하던 커플이 “아.. 연박하고 싶다”라고 중얼거리는 걸 듣고 속으로 ‘저두요..’하고 격하게 공감되던 호텔에서 제대로 만족하고 온 생생 리얼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화성시 남양읍 공기좋은 숲 속
롤링힐스 호텔 위치, 주차는 어디에?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야외 주차장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야외 주차장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290 롤링힐스 호텔 지도보기

롤링힐스 호텔 주소 : 경기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290 롤링힐스 호텔

이미 네비게이션을 찍고 달릴 떄 부터 알고 있었지만, 롤링힐스 호텔은 주변에 정말 별게 없어요. 정말 여기에 큰 호텔이 있나? 잘못 온 거 아닐까? 의심이 들 때쯤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큰 숲길과 호텔이 두둥등장합니다.
주차는 넓은 야외 주차장과 좁은 실내 주차장이 있어요.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체큰, 체크아웃 시간 언제?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로비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로비

롤링힐스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보통 체크 인 시간엔 사람들이 로비에 북적이기 마련인데 여긴 왜 이렇게 조용한가~ 싶었더니, 다들 밖에 나가있더라구요! 로비 바로 옆에는 에쁜 테라스와 큰 잉어가 헤엄치는 연못이 있습니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테라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테라스

보통 연인들은 테라스에서 공원을 배경으로 커플 사진을 찍고, 가족들은 물고기에게 밥을 주고 있더라구요! 물고기 밥을 사야 되냐구요? ㄴㄴ 롤링 힐스에선 진심 지갑 꺼낼 일이 없습니다;;; 물고기 밥도 프런트 데스크 옆에 소분되어 있어요.


롤링힐스 호텔 수영장, 탁구장,
스쿼시, 사우나, 헬스장..
싹 다 이용료 무료입니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수영장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수영장

롤링 힐스는 진짜 돈 꺼낼 일이 하나 없는 호텔입니다. 왜냐면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뿐 아니라 탁구장, 스쿼시까지 싹 다 무료거든요. 호캉스를 가보면 아무리 사람 많은 호텔이라도 공용 로비는 조용하기 마련인데 여기는 진짜로 북적 북적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아요.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탁구장, 스쿼시

어린이 구명조끼가 갖춰진 수영장엔 어린 아이와 함께 온 가족 손님이 많고. 탁구장, 스쿼시 장엔 좀 큰 학생들이나 친구들, 커플이 많더라구요. 이 옆엔  두꺼운 천으로 짜여진 유러피안st 실내 키즈 놀이터도 있었습니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피트니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피트니스

보통 이런 곳은 수영장, 헬스장을 제외하곤 관리를 잘 하지 않는데 여기는 상주 직원 여러명이 제대로 관리가 되고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안내 데스크에서 호실과 이용할 시설을 말하면 탁구채나 스쿼시 채를 빌려줍니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산책로, 놀이터

저는 밤에는 탁구, 스쿼시를 하고 사우나를 했고, 아침엔 조식 왕창 먹고 암 생각 없이 호텔 주을 빙빙 회전초밥 돌았어요. 중간 중간 물도 흐르고, 숲과 계단도 있어서 아이들이 개미 구경도 하고 벌레를 잡으며 엄청나게 뛰어 놀더라구요. 웃음 소리가 듣기 좋아 한참을 걸었습니다. 힐링..♡ 

한식 제대로 갖춘
롤링힐스 호텔 조식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조식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조식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한다면? 아무래도 버터 올린 프렌치 토스트에 커피 한 모금, 시리얼 정도로 마무리…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는 아닙니다. 전 아침부터 삼겹살도 먹을 수 있는 먹보 한식꾼이에요! 그런데 대부분 호텔은 양식 50% 일식 30% 한식 20% 비중이라 저를 속상하게 했는데요.. 여긴 한식이 짱입니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조식

계란 요리, 쌀국수, 연어, 딤섬, 샐러드, 빵 등 나올거 다 나오구요. 무엇보다 한식에 진심인게 팍팍 느껴져요. 밑반찬 많고, 찌개랑 국에 장조림, 불고기 까지.. 아이들을 위한 식기도 따로 준비되어있고, 커피와 과일, 음료도 많아 조식 신청에 절대 후회 안할거라 장담합니다!

롤링 힐스 호텔 객실 분위기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복도

당황스러울 정도로 조경에 진심인 롤링힐스에선 복도를 거닐 때도 숲길을 걷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일단 복도가 통 유리로 되어있고, 햇살도 완전 잘 들어 옵니다. 체크아웃하는 날 비가 왔는데 비내리를 복도가 장관이고 절경이었어요.. 복도를 거닐다 방역 완료 된 스티커를 떼고 객실로 들어가면~ 따라라라란~♪ (러브하우스 OST)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객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객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객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객실

엄청난 전망의 아늑한 객실이 나옵니다. 보통 호텔 전망을 구분할 때 오션뷰/ 시티뷰로 나뉘는데 여기는 완~전 숲속 동화뷰에요. 호텔 주변은 숲과 산책로로 되어있고, 호텔 밖은 도로 뿐이라 시끌벅쩍한 시내 소리가 들릴 리 없습니다. 새 소리만 들려요!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객실

침대는 푹신하고 넓고, 큰 TV와 발 받침대가 있는 쇼파가 있고 전체적으로 조명이 많아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놀랐던 건 옷장안에 침대 가드가 있었던 거에요! 괜히 가족 호캉스로 유명한게 아니네.. 싶었습니다. 따로 요청할 필요도 없이 방안에 알잘딱깔센 비치해 놓다니.. 하, 이건 쫌 감동.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객실

그리고 옷장 안에 샤워 가운과 빨래 건조대가 있었어요. 물놀이를 하고 난 뒤 빨래 건조대를 테라스에 펴 놓고 수영복을 말리면 됩니다. 아! 호텔 안에 편의점이 없어요. 냉장고 안에 맥주가 있긴 하지만, 가급적 호텔에 오기 전 미리 장을 봐오는게 좋겠죠?



경기도 화성시 롤링힐스 호텔
일회용 어메니티 제공~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어메니티

화장실엔 일회용 칫솔을 제외한 모든 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칫솔을 깜빡 했다면 TV옆에 있는 유료 칫솔을 사용하면 돼요! 화장실에는 넉넉하게 수건과 핸드 워시, 바디 로션등이 있습니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화장실

그러나 롤링힐스에선 사우나 이용을 강추 할게요. 온탕, 냉탕이 있는 사우나에는 바디워시, 로션, 컨디셔너 뿐만 아니라 스킨, 로션, 바디로션, 헤어 스프레이, 젤, 면봉, 드라이까지 모든게 싹 다 있어서 갈아입을 속옷과 칫솔만 가지고 내려가면 됩니다. 최고bb

화성시 납양읍 시청로 주변
롤링힐스 호텔 근처 맛집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근처 맛집 식당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근처 맛집 식당

가격도, 부대 시설도, 객실도, 조경도 모든게 마음에 들었지만 딱 하나! 편의점이 없어서 아쉬웠던 롤링 힐스 호텔.. 그렇지면 편의점 보다 가까운 거리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여기 아니면 진짜로 차타고 이동해야 했어요. 너무나 소중했던 백년교동짬뽕ㅠㅠ



호캉스 추천 롤링힐스 호텔
다른 호텔과 비교한다면..?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노는 것도 쉬는 것도 좋아하는 에디터는 롤링 힐스 호텔이 정말 좋았어요. 일단 처음 들어갈 떄 보이는 숲길이 너무 멋졌고, 구색만 갖춘 부대시설이 아닌 제대로 관리 된 부대시설이 특히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호캉스 만큼 좋아하는게 스포츠 몬스터거든요.. 거의 공짜로 스포츠 몬스터 조지고 온 느낌?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부대시설
에디터가 직접 찍은 화성시 남양읍 ‘롤링힐스 호텔’ 부대시설

무료로 몇 시간 동안 스쿼시, 탁구 제대로 치고 사우나에서 뽀송하게 몸 지지고 로션 챱챱 바르고 나오니까 절로 “아 여기 좋다..”하는 소리가 나왔습니다. 다시 갈 의향? 105%. 단, 편의점은 미리 털고 갈게요ㅠㅠ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전국 호텔 추천! 호캉스는 홀라한테 물어봐

Copyright 2023. 1인가구 매거진 홀라 (holaa-me_travle) all rights reserved.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