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2주년 맞아 숙박권 주는 강남 호텔 어디

307

–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개관 2주년 이벤트 진행
– 모든 투숙객, 무료로 야외 루프톱 수영장 이용 가능
– 숙박권, 식사권, 굿즈 등 풍성한 경품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은 2021년 7월 15일에 개관해 올해 2주년을 맞았다. 강남 지역 인터내셔널 호텔 최초로 야외 루프톱 수영장을 갖춰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18층에 위치한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선베드를 갖추고 있다. 모든 투숙객은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 없어 시원하게 탁 트인 하늘을 만끽할 수 있다. 

서울 도심인 강남대로변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짧은 여름휴가 기간, 멀리 가지 않고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길 계획이라면 최적의 장소다. 호텔은 전 객실의 40% 이상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형 객실로 구성했다. 

개관 2주년 맞이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는 고객 참여 행사와 스크래치 쿠폰으로 구성했다. 5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의 프리미엄 스위트 숙박권, 가든비스트로 식사권, 기념품, 국·내외 시스터 호텔의 숙박권 등이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5일부터 18일까지 힐튼가든인 서울강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한다. 호텔 개관 2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를 ‘힐튼가든인’을 활용한 오행시로 작성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멋진 오행시를 지은 이벤트 참여자 3명에게는 조식이 포함된 디럭스 타입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 모바일 케이크 쿠폰 등이 준비돼 풍성함을 더한다.

호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있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의미의 ‘올 투 유(ALL 2 YOU)’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쿠폰 경품은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의 스위트, 디럭스 객실 등의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미니 캐리어, 가든이 마스코트 인형, 타월 등의 굿즈를 준비했다. 국·내외 힐튼 계열 시스터 호텔의 숙박권 2매도 경품으로 제공됐다. 고객 축하글을 나뭇잎 모양으로 부착하는 참여 현장 이벤트 ‘가든 트리 만들기’도 준비돼 즐거움을 더한다.

가성비 호텔 뷔페로 각광받고 있는 가든 비스트로도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15일부터 일주일 간 연어 벌집구이 등의 특별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4인 이상 방문 고객에게는 테이블 당 스파클링 워터를 별도로 제공한다. 호텔은 힐튼아너스 회원 대상 식음업장 할인 프로모션 ‘다인 라이크 어 멤버'(Dine Like A Member)를 연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힐튼아너스 멤버에게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등급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권효정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