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양떼목장 맛집 [평창한우마을 대관령]

490

강원도 용평리조트 근처맛집을 찾고있는데, 평창한우를 먹고 싶다면…. 아주 유명한 곳이 하나 있다.

네이버예약 어워즈 2022를 받은 곳이기도 한 여기,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여기 매장이 야외물레방아도 있고, 산책로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으며, 맞은편에 대관령의 풍경도 구경할 수 있어서 눈이 다 시원함.

무엇보다 빽빽한 자동차들…… 여기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이 없는데, 그 넓은주차장이 꽉꽉 찬다. 실시간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서 먹고 간다. 솔직히 놀랬다. 어마어마 하구나.. 우리나라에서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고로, 나는 비건이라 고기는 안먹어도 여기 먹을게 굉장히 많기에, 비건이라던가 채식인이라면 가봐도 좋다!! 왜냐하면 야채도 고기처럼 듬뿍 담을 수 있는 곳이니까.

식당명: 평창한우마을 대관령

영업시간: 10:30-21:30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95-25

전화번호: 033-336-8989

정문으로 들어서면 왼쪽에 “정육매장”이 있다. 여기 정육매장에 가서, 바구니를 들고, 원하는 고기랑 야채나 다양한 제품들을 담은 후 계산대로 가서 계산하는 시스템이다. 이거 먼저 해야 되는 시스템이니 무조건, 정육매장부터 달려가보자.

만약 잘 몰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안내직원이 상주해 있어서 언제든지 물어봐도 정말 편안하고 친절하게 다 알려주신다.

평창한우, 가격은?

가격대는 엄청나게 다양했고, 저렴한 가격부터 비싼 가격까지 다양했으며, 여기가 사료, 유통,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어서 신선한 한우공급이 가능했다. 그리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는 저렴한 편이라고 한다.

또한 2등급부터 1++등급까지 다양한 등급과 다양한 부위의 고기들이 있으니, 고기를 좋아한다면 충분히 즐기기에는 좋을 듯.

그리고, 지역특산품 및 가족단위로 왔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들도 많아서 그런 종류들도 구매가능해서 좋을 것 같다. 참고로 “구워먹는 치즈”도 있던데… 이 구워먹는 치즈를 아이들이 있다면 사서 구워먹는 것도 좋겠다라고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들은 구워먹는치즈로 해서 많이들 먹고 있더라구~~

구매를 완료했다면, 내가 산 제품들을 가지고 바로 오른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간다. 1층과 2층 모두 테이블이 있어서 먹을 수 있으나 2층이 더더 넓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니, 테이블수가 많아서 바로바로 자리에 앚을 수 있었고, 단체룸도 있어서 단체모임 하기에도 좋다.

용평리조트 맛집, 음료과 식사 및 후식은?

그리고 고기랑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식사류도 많다. 육회비빔밥부터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런 것들도 시켜서 먹으면 좋다. 참고로, 상차림비는 성인기준 1인당 4000원.

그리고, 상차림 반찬들이 착착 나왔고, 다 먹은 후에는 또 달라고 하는게 아니라, “셀프바”가 있어서 거기로 직접가서 원하는 반찬을 담아서 가져오면 된다. 그래서 정말 편하다는거~ 원하는 반찬 듬뿍 먹을 수 있는 것이 매력적.

700도 고온으로 한우의 육즙을 잡아준다는 비장참숯을 여기는 내어주셨다. 착착 빠른 속도로 나와서 굉장히 신속한 시스템을 여기는 가지고 있구나 생각이 들어서 더 놀랬다.

맛있는 비냉도 나왔고.. 양념이 정말 기가 막히게 최고였다.

반찬은, 김치, 피클, 마늘, 소금, 쌈장, 옥수수샐러드, 양파절임, 상추, 야채절임반찬, 고추, 동치미… 등등 너무너무 다양하고 많았다.

비장참숯 위에 고기 올리고, 버섯 올리고, 아스파라거스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빠르게 나도 구워보자~~

고기랑 야채가 구워져간다. 정말 빠른 속도로 구워지는데 비장참숯에 구워지는 고기맛은 기가 막히다. 그리고 버섯맛도. 버섯육즙이 캬….. 정말 여기 온다면, 버섯 여러번 사다가 고기랑 제발 잡숴봐봐요,,,ㅋㅋ

고기가 구워지면, 양파절임에 묻혀서 같이 먹어보고. 또 상추에도 싸먹어보고. 비빔냉면이랑 같이도 먹어보고.

어떻게든 먹어도 다 맛있다.

평창여행 온다면 꼭 가보시길~~~ 고속도로 바로 옆이라 접근성도 너무 좋고. 근처에 양떼목장도 있어서 구경 후에 오기에도 좋고. 근처에 용평리조트랑 알펜시아리조트가 있어서 편하게 왔다갔다 쌉가능. 만족감이 매우 높을 식당이 될 것이다.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95-25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