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오키나와 나하공항, 입국 정보 여행팁, 스노쿨링 포인트

오키나와는 아름다운 해변, 투명한 바다,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가지고 있어 많은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특히 오키나와는 빛나는 푸른 바다와 흰 모래사장이 눈에 띄는 아름다운 해변이 많이 있습니다. 수영, 스노클링, 서핑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며 청명한 바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주변에는 풍부한 코랄 리프가 있어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통해 환상적인 해저 생태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다이빙 명소 중 하나로 꼽히며, 물 속에서의 경험은 참으로 놀라운 추억을 남깁니다. 오키나와에는 자연 경관이 풍부하며, 맑은 하늘 아래 펼쳐지는 푸른 대자연은 힐링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한국에서 일본 본토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본은 가까운 해외로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그렇다보니, 이젠 본토보다도 조금은 떨어져있는 섬나라인 오키나와 휴양지를 찾는 이들도 많아졌어요. 
특히 일본은 5월과 10월이 여행하기 적기이기때문에 지금쯤 오키나와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열심히 여행준비를 하고 계실텐데요.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작성해봅니다.

오키나와 입국

한국에서 직항으로 2시간 20분정도면 도착하는 오키나와는 나하공항으로 입국을 하게 됩니다. 오키나와는 기다란 모양으로 되어있는 섬으로 남쪽 긑에 위치해있는 나하공항으로 입국을 하게 됩니다. 

비지트 재팬

입국시 필요한 것은 ‘비지트 재팬’입니다. 입국수속 온라인서비스로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수기로 작성하는 것보다 편하게 QR코드를 통해 입국수속을 진행할 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미리 등록하고 입국하시면 보다 편하고 빠르게 입국할 수 있죠.
입국심사는 한명씩 진행되기때문에 비지트재팬 등록을 할때에는 인당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만약 영유아가 있다면, 동반가족으로 등록하면됩니다.

비지트재팬은 숙박하는 곳의 주소, 전화번호, 비행기편명등을 입력하면됩니다. 미리 숙박할 호텔이나 리조트, 에어비앤비의 주소를 알아두어 입력해주세요. 

메일주소와 비빌번호 입력으로 간단등록하고, 로그인 후 본인정보와 동반가족정보등록, 이름, 생년월일, 국적, 여권번호등을 입력하고 여권카메라 촬영으로 스캔할수 있습니다. 

숙박 위치

숙박은 길죽한 모양의 섬인 오키나와이기때문에 북부, 중부, 남부로 나누어서 숙박을 하시는것이 동선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북부에는 추라우미 수족관이 있고, 중부와 남부에는 볼거리들이 다양해 원하는 여행지가 많은 지역에서 숙박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만약, 렌트카를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키나와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국제거리숙소나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의 숙소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곳이 오키나와 버스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1일 혹은 2일 버스투어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이곳에 숙박을 얻어 출발을 조금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나하공항에서 이동하는방법

렌트카와 시내버스, 리무진버스, 유이레일, 택시 등 갈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보통 오키나와를 이용하실때에 렌트카를 이용하시는데요. OTS라는 업체가 가장 크기도 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해서 한국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많이 이용한답니다. 

오키나와 스노쿨링 포인트

오키나와는 자연환경도 좋고 물이 맑고 깨끗해 스노쿨링을 하기 위해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대표적인 스노쿨링 포인트는 푸른동굴 스노쿨링입니다. 다이버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라서,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포인트죠.
열대어와 푸른동굴의 신비스러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오키나와 스노쿨링 포인트는 오키나와 케라마스노쿨링입니다.
이곳은 오키나와 케라마 제도에 있는데요. 다이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꼭 한번은 방문을 하는 곳이기도 해요. 본섬에서 남쪽으로 떨어져있는 케라마제도는 페리로 약 1시간정도 더 가야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바다거북이를 만날수 있는 확률이 70%가 넘는다고 합니다.

세번째 포인트는 오키나와 아하렌해변 토카시쿠 투어입니다. 
해양스포츠가 가장 활발히 이뤄지는 곳으로 오키나와 본섬에서 약 40분정도 가야하지만, 환상적인 해변과 고래워칭으로 유명해요.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1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