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9월국내여행지 제주도 가을명소 서부농업기술센터, 신화가든

더운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오면, 많은 분들이 제주를 찾으시는데요. 제주도는 가을에 아름다운 풍경과 기후를 즐길 수 있어 일부러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신것 같아요.  제주도의 가을은 여러 가지 꽃과 아름다운 풍경을 품고 있어, 다양한 명소에서 꽃을 감상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문 계획을 세우실 때 해당 장소들을 고려해보세요. 가을 제주도를 가신다면 가을명소인 서부농업기술센터와 신화월드 내에 있는 신화가든을 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서부농업기술센터
제주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90
064-760-7941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서부농업기술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90 지도보기

서쪽 한림에 위치한 서부농업기술센터는 SNS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매번 숨은 명소로 알려져있지만, 한번 다녀오신분들은 또 찾을 정도로 점점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널찍하게 잘 되어있고 입장료가 없서서 더욱 편하게 들리기 좋아요.
제주도는 어딜가든 입장료가 많이 드는데, 무료로 예쁜 꽃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매력적인 9월국내여행지가 아닌가 싶어요.

연구차원에서 보기어려운 꽃이나 식물들을 심어놓아서 다양하고 신기한 
꽃과 나무를 볼 수 있어요. 야자수와 알로에, 맨드라미 꽃밭부터 시작합니다. 센터 내에는 농업인교육장과 자연학습장, 휴식공간 등이 있고, 일반인들을 위한 시설들도 있어서 산책을 하기에도 좋아요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이국적인 야자수와 여러 가을 꽃을 만날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맨드라미와 설악초가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또한 핑크빛의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피어있어서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맨드라미는 주로 관상용으로 쓰이며 씨앗은 약재료 쓰이기도 하는데요.초기에는 만다라라고 불리다가 맨드라미로 변형되어서 굳혀졌습니다. 
설악초는 야광초 월광초 설화, 빙하등 많은 이름이 붙여진 야생화인데요. 여름부터 가을까지 피어있습니다.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이고 새하얀 무늬가 예뻐서 잎을 꽃으로 착각할 정도로 아름다운 꽃입니다. 키는 60cm ~ 120cm까지 자라는데요. 꽃보다는 잎이 아름다워서 많이 찾으시는데요. 두가지 꽃의 아름다운 모습과 가을의 청명한 날씨를 같이 즐길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서부농업기술센터가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맨드라미와 하얀색의 설악초를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은 9월제주도여행지랍니다. 

제주 신화월드 신화가든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1670-8800

제주신화월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지도보기

두번째 소개해드릴 곳은 신화월드 내에 있는 신화가든입니다. 제주에 있는 신화월드에 신화가든이 있는데 코스모스가 활짝 펴 가을의 정취를 느낄수 있어요. 신화가든은 약 7,500m2 면적으로 계절마다 꽃을 피우는 곳입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피고,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을의 푸르고 맑은 하늘아래 핑크색의 코스모스가 흐르러지게 피어있는 모습이 무척이나 아름답고 장관을 이룹니다. 

코스모스는 주로 9월부터 10월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서서히 쌀쌀해지면서 코스모스가 피기 시작하며, 그 빛나는 꽃잎과 아름다운 색상이 가을의 풍경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코스모스의 아름다움은 그 자체만으로도 눈에 띄지만, 특히 그들이 들쭉날쭉한 들판이나 정원에 피어 있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코스모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피어나는데, 주로 분홍, 백색, 자주색, 노란색 등 다양한 컬러의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가을의 풍경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꽃으로, 그들이 피는 시기에 맞춰 가을 여행을 계획하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넓은 들판에  다양한 코스모스의 종류와 컬러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노을이 지는 시간대에 방문을 하시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의 인생사진을 남길수 있습니다.

특히 신화가든은 입장료가 없고 주변에 건물이 없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면적이 넓어서 여유있게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가을에 가더라도 가을볕이 강할 수 있는데요. 하늘이 탁트여있어서 햇빛이 쎌 수 있으니, 양산이나 모자는 필수로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