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지원금 신청 방법 기간 우라이 온천 정보

290

대만여행지원금, 우라이 온천

겨울여행으로 다만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대만 교통부관광국에서는 국제관광객들의 유치를 가속화 하기 위해서 Taiwan the Lucky Land – 해외 자유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대만 여행 지원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5월부터 신청만 하고 가면 추첨을 통해서 대만 여행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로 약 20만원정도이니 보통의 대만여행경비를 생각하면 큰 금액이기때문에 가기전 미리 신청하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자격조건

대만 이외의 국적인 자유여행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대만여행지원금 신청은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됩니다.
대만에서 3일~ 90일 체류하는 자유여행객(패키지 여행객 지원불가)

대만여행지원금 행사기간

2025년 6월 30일

신청기간

대만 도착 1일 전부터 7일 이내에 신청가능 (대만 도착 당일만 추첨이 가능)

사용기간

수령일로부터 90일

지원금액

5,000NTD상당의 “전자바우처” 또는 “숙박할인권” = 약 20만원(한화)

대만 여행 지원금 사용

전자바우처

전자바우처(이지카드, 아이패스, 아이캐시) 중 택1.
교통카드처럼 쓸수도 있고, 편의점, 스벅, 왓슨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바우처 3가지 각각의 사용처가 달라서 원하는 카드로 선택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바우처 사용시 한번에 20만원을 사용할 수 없고, 1회 사용한도는 1,500NTD이며 1일 사용한도는 3,000NTD로 제한

숙박할인권

숙박할인권은 대만돈 1,000NTD권 5장이 발급되며, 본인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잔돈교환이나 재판매 불가능합니다. 
또한 이 숙박할인권은 지정된 숙박시설목록에서 확인후 사용해야합니다.
보통 숙박은 예약하고 가는 경우가 많아 전자바우처로 받는 경우가 많을 듯합니다. 

대만여행지원금 당첨시 수령

따로 문자나 당첨되었다고 연락이 오는 것이 아니라, 대만 공항에 도착하여, 여행지원금 추첨하는 기계에서 추첨을 해야합니다. 

당첨이 된다면, 추첨부스 옆에 카운터에서 대만여행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청할때에 신청한 것으로 수령받을 수 있으며, 교환카운터에서 QR코드를 보여주면 바로 카드로 교환해줍니다. 
대만여행지원금 당첨이 되면, 보너스같은 기분이 들어서 대만의 첫 시작이 매우 즐겁답니다. 

대만 온천여행

대만여행지원금을 신청하고, 대만을 여행한다면, 수도인 타이페이에 도착을 하실텐데요. 특히 이맘때에는 타이페이 인근에 있는 온천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좋기로 소문이 난 우라이 온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타이페이 근교이기때문에 당일치기로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자유시간으로 방문을 하신다면, 우라이온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Wulai 우라이온천

Wulai(우라이)는 대만의 유명한 온천 지역 중 하나로, 대만의 수도인 타이페이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퉁허우시, 난스시 계곡이 구불구불 흘러가며 푸른 계곡물과 녹색의 산이 아늑함과 한적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우라이온천은 약 알칼리성 탄산온천으로 수질이 맑고 투명하여 마실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MRT 신뎬역 출구에서 우라이행 849번버스타고 종점에서 하차를 하거나, MRT 타이베이처짠역 M9번 출구에서 나와 우라이행 849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하차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둘중에 아무거나 선택해서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Wulai는 대만의 산악 지역에 위치하여 푸르른 산과 계곡, 그리고 숲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타이페이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 도시에서 벗어나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온천이 유명한 지역으로, 많은 숙박 시설에서 온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온천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 특히 가을과 겨울에는 차가운 날씨 속에서 따뜻한 온천을 즐기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우라이마을은 소박하고 정겨운 시골 동네 느낌이 물씬 납니다. 우라이의 명물 귀여운 꼬마기차를 타고 마을을 한바퀴 둘러보는 것도 큰 재미입니다.

겨울이 되어 대만 온천여행을 가신다면, 미리 대만여행지원금 신청하시고, 꼭 지원받아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