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 오픈하자 미친 뷰 하나로 문의 폭발한 장소(+영상)

① 아틀란티스 더 로열

장소
두바이 랜드마크 장소 / 출처 : ssyenc

두바이는 많은 여행객이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어 하는 세계 최대 대도시입니다.
부르즈 할리파, 버즈 알 아랍 쥬메이라, 팜 주메이라 등 압도적인 풍경으로 여행객을 사로잡는데요.

최근 두바이에 8년 간의 공사 끝에 완공된 특급호텔 ‘아틀란티스 더 로열(Atlantis The Royal)’이 문을 열었습니다.
호텔은 개관하자마자 두바이의 최신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곳은 세계적인 특급호텔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두바이 팜 주메이라 인공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500m에 걸쳐 길게 펼쳐져 있는데요. 호텔 공사비만 1조5500억 원에 달합니다.

장소
출처 : ssyenc

특히 호텔 외관은 다른 나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하늘에 내려다보면 ‘S’자로 휘어져 있으며 마치 블록을 쌓아 올린 것 같은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죠.
전 객실에서 두바이의 걸프만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20㎡ 규모의 시그니처 펜트하우스에는 단독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는데요. 화려한 궁전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죠.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쌍용건설에서 2015년 12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수주해 이듬해 7월부터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약 80개월 간의 공사 끝에 지난 2월 성공적으로 완공했죠. 설계변경과 코로나 팬데믹 여파로 공사가 길어졌습니다.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낸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죠.

② 환상적인 전망의 인피니티풀

출처 : karpathakis.experience

두바이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로 설계됐습니다.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44층 초특급 호텔 3개 동으로 구성되었는데요.
795개의 객실과 39층 최고급 레지던스 3개동 231가구가 들어섰습니다.

호텔과 레지던스는 독립된 건물이지만 80m 높이에 설치된 ‘스카이브리지’를 통해 두 건물이 연결됩니다.
지상 80m까지 들어 올려 설치하는 특수공정을 거쳤는데요. 무려 1300t이 넘는 초대형 구조물입니다.
아틀란티스 더 팜이 내려다보이는 스카이 브리지의 풍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죠.

스카이브리지 옥상에는 90m 길이의 ‘클라우드 22’ 루프탑 인피니티풀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호텔의 인피니티풀은 개관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마치 구름 속에서 수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를 뛰어넘는 환상적인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총 94개의 수영장이 들어섰는데요. 객실 타입에 따라 호텔에만 48개, 레지던스에는 46개가 설치됐습니다.

③ 두바이 랜드마크 장소

출처 : bayut

두바이에 새로 생긴 장소는 항상 주목받고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규모와 시설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는데요. 특히 어마어마한 뷰 덕분에 화제를 모으고 있죠.
두바이 신상 호텔,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Jumeirah Marsa Al Arab)’은 요트 모양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은 아틀란티스 더 로열만큼이나 화제를 모은 호텔인데요.
두바이의 상징인 ‘부르즈 알 아랍’과 같은 주메이라 그룹에서 지었습니다.
부르즈 알 아랍은 바람에 부풀어 오른 돛 형상의 외관이 특징이죠.
마르사 알 아랍 역시 부르즈 알 아랍 못지않은 독특한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303개의 객실, 84개의 스위트 객실, 82개의 레지던스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전 객실에서 아라비아해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입니다.
인피니티풀, 대형 원형 수영장, 프라이빗 VIP 성인 풀 등 다양한 풀 컬렉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은 두바이의 대표적인 럭셔리호텔로 자리 잡을 전망입니다.

출처 : NH Collection Dubai The Palm

‘NH 두바이 더 팜(NH Collection Dubai The Palm)’은 팜 주메이라에 문을 열었습니다.
중동의 첫 NH호텔로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22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306개의 레지던스로 구성되었습니다.
새로 생긴 호텔답게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두바이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 역시 넓고 깔끔합니다.
스포츠 바, 루프탑 라운지, 키즈 클럽 등의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죠.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두바이의 풍경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넓은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NH 두바이 더 팜은 두바이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NH 두바이 더 팜은 현재 두바이에서 가장 핫한 해변인 ‘팜 웨스트 비치’ 인근에 있어 편하게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