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와 커피 다 맛있는 대방역카페, 오월이구.

1055

1호선 대방역에서, 커피도 대방동 디저트도 둘 다 맛있는 대방역 카페는 어디가 있을까?

여러군데 중에서, 단아하고 정갈하면서 작지만 알찬 곳이 대방동 카페가 하나 있다.

위치는 찾는게 매우 쉽다. 여성프라자 바로 앞쪽에 2층에 있는 오월이구. 그리고, 스페이스살림 건물 뒷쪽에 바로 있다. 그리고 2층에 있기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여성프라자에서 또 스페이스살림에서 오신분들, 동네주민분들로 항상 북적북적한 카페. 하지만 마냥 시끄럽지도 않아서 대화하기에 참 좋다.

식당명: 오월이구

영업시간: 10:00-20:30 (단, 토요일은 11:00

20:30, 그리고 일요일은 14시 오픈)

주소: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54길 14 2층

전화번호: 0507-1385-0534

대방동 카페, <오월이구> 디저트와 음료가격??

가격대는 아주 비싸지도, 아주 저렴하지도 않고 적당한편이다. 여기의 특징이 시그니처 음료가 많다는 것.

여기에왔으면, 여기에서만 마실 수 있는 시그니처음료를 마시길 바란다. 솔직히 다른 음료는 다른 카페에서도 마실 수 있으니까.

*오월이구 시그니처음료:

생강라떼, 아몬드크림라떼, 발로나크림라떼, 발로나모카라떼.

그리고, 모든 음료가 우유를 못마시거나 안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두유로 대체할 수 있으며, 두유는 매일두유를 사용하셨다.

내가 추천하는거는 <아크라떼, 생강라떼>

가을겨울엔 추우니까, 마시면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 많은 생강이 최고인데, 여기의 생강라떼가 시그니처면, 마셔줘야지….ㅋㅋㅋ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나는 맛있는 빵굽는 냄새. 이 냄새때문에 저절로 디저트를 시킬 수 밖에 없는…..ㅋㅋ

케이크류랑 쿠키류가 판매중인데, 케이크중에서는 쑥절미갸또쇼콜라 케이크가 최고다. 진짜 쬔득쬔득 꾸덕꾸덕의 결정체. 그거를 꼭 드셔보시길.

하지만, 나는 이 날 먹고 싶었던 메뉴 2가지를 시켜보았다. 하나는, 레몬크림치즈파운드케이크 4000원, 그리고 다른 하나는 얼그레이케이크 7500원.

참고로, 파티나 생일축하를 위해 케이크를 사려는 사람들에게 꿀팁 하나 드리자면…. 오월이구에서는 파티용 초 제품들도 판매하신다.

홀케이크 하나 사서 같이 쓰기에 좋아보였음. 홀케이크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편.

오월이구 카페가 좋은 또 하나의 이유. 화장실이 실내에 있다. 밖에 안나가도 된다! 이거는 여자들이라면 대공감. 실내에 화장실 있는거 중요해~ 매우 중요해~~ 밖에있으면 괜시리 불안. 무섭.ㅋㅋㅋ

오월이구의 오후… 여기도 크리스마스가 왔구나 ^^

너무너무 이쁜 인테리어. 보기만 해도 기분 좋다 ㅎㅎ 트리가 중앙에 있어서 어느 테이블에 앉아도 잘 보여서 참 좋았다.

우선 첫번째로 시킨 메뉴들.

따뜻한 생강라떼, 그리고 아이스 아크라떼- 즉, 아몬드크림라떼. 그리고 얼그레이케이크 한조각.

크리스마스트리앞에서 먹으니까, 정말 크리스마스기분 그 잡채 ㅋㅋ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정말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아몬드크림이 많이 올라간 아몬드크림라떼. 적당한 달달구리함을 채우기에 딱 좋은 정말 맛있는 커피. 커피의 쓴맛과 커피향의 풍부함과 아몬드크림의 달달함!

얼그레이케이크. 겨울은 왠지 얼그레이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시켜봤다. 역시 여기는 케이크맛집 맞아~~ 쑥절미갸또도 맛있지만 이것도 괜찮. (하지만 쑥절미갸또가 훨훨씬 맛있음)

그리고, 다 먹고 허전해서 하나 더 시킨 레몬치즈파운드케이크. 사장님이 빵을 구우시는데 냄새가 기가 막혀서 물어보니, 이거라고. 그래서 시켜보았다.. 역시 맛 좋군.

오월이구, 대방동케이크맛집, 대방동커피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오월이구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54길 14 2층 단독 입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