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총으로 “빵!” 쏘자 진짜 맞은 것처럼 두 팔 벌려서 “으악!” 반응하는 아기 고양이

504

애니멀플래닛진짜 총에 맞은 것처럼 반응하는 아기 고양이 모습 / x_@artporns

세상에 이렇게 작고 귀여운 아기 고양이가 어디 또 있을까. 평소 장난을 좋아하는 집사에게 맞춰서 온몸으로 장난을 받아주는 아기 고양이가 있는데요.

집사가 따로 시킨 것도 아닌데 집사의 장난을 받아주는 아기 고양이의 거짓 없는 리얼 액션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장난기가 발동해 손가락으로 총 모양을 만든 다음 아기 고양이에게 “빵! 빵!” 쐈을 때 아기 고양이가 보인 반응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이날 집사는 아기 고양이를 보더니 순간 궁금해졌습니다. 만약 자신이 손가락 총을 아기 고양이에게 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도 너무 궁금했던 것인데요.

애니멀플래닛집사가 손가락 총을 쏘자 빤히 바라보는 아기 고양이 표정 / x_@artporns

집사는 기다렸다는 듯이 손가락 총을 아기 고양이에게 쏘았습니다. 그러자 아기 고양이는 놀라운 반응을 보였죠.

짤막한 두 앞발을 쫙 펼쳐 보이더니 진짜 총에 맞은 것처럼 연기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고개를 옆으로 갸우뚱하며 집사의 장난을 받아주는 아기 고양이입니다.

집사의 손가락 총에 두 발로 벌떡 일어서서 앞발을 쫙 벌려 반응하는 아기 고양이 모습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애니멀플래닛제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진짜 총에 맞은 것처럼 반응하는 아기 고양이 / x_@artporns

사실 보통의 고양이들 같았다면 집사가 손가락 총을 쏘든 말든 귀찮다며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아기 고양이는 집사의 장난에 기다렸다는 듯이 반응해줬고 온몸으로 자기 자신이 개냥이임을 증명해 보이는 아기 고양이.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쩜 이렇게 귀엽니”, “내 심장 너무 아파온다”, “너무 귀여워서 심쿵”, “너 정말 귀엽다”, “반응해주다니 너무 감동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알고보면 고양이도 이처럼 강아지 못지 않게 치명적인 애교를 할 줄 안다는 사실. 그리고 고양이 애교에 한번 빠져들면 좀처럼 헤어 나오기 힘들다는 사실을 보여준 아기 고양이였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