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장수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개발사 하이브로, 대표 원세연)가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용의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드래곤빌리지’는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1000만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고 지난 2024년은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하며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원세연 대표는 “1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드래곤빌리지를 사랑해주신 테이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그 감사의 마음을 담아 13주년 기념 영상을 특별히 제작했다. 드래곤빌리지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되새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2025년에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신규 시즌’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테이머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드래곤빌리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13주년 감사 영상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해외여행 나가는데, 무슨 내수 진작?…27일 공휴일, 정부의 헛발질” [데일리안이 간다 122]
- 여권 대선주자 1위 김문수를 두고 엇갈리는 두 시선 [정국 기상대]
- 권성동, 이재명 신년 기자회견에 “스토킹 범죄자의 사랑고백처럼 끔찍하고 기괴”
- 삼성, 초과이익성과급 확정…계열사별 희비 엇갈려
- 임종석 또 이재명에 쓴소리…”혼자 모든 걸 잘할 수 없다”
- 日, 기준금리 0.5%로 인상…17년 만에 최고 수준
- 박현수 수원시의원, 신분당선 공사 현장 상수도 관로 파열사고 현장 방문
- “미국, 철통 한미동맹 변함없이 지지”…국방장관 직무대행, 미국대사대리 접견
- 호러영화에서 삶의 본질을 묻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 [컨콜] 기아 “올해 글로벌 총 10개 신차 투입… 내년 효과 두드러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