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니CC, 팔공산 자락에서 만나는 최고의 골프 여행

31
출처-구니CC 홈페이지
출처-구니CC 홈페이지

[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대구시 군위에 위치한 구니컨트리클럽(구니CC)의 18홀 퍼블릭 골프장은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장소다.

팔공산 자락에 자리 잡고 있어 계절마다 색다른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군위 지역 관광을 하면서 연계해  즐기면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다.

 골프 코스는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난이도를 갖췄다.

특히, 페어웨이를 가로지르는 개울과 도그렉(dogleg) 홀 등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 색다른 도전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자연과 함께하는 플레이가 가능해 라운딩 그 자체가 하나의 힐링 코스로 느껴진다.

따라서 구니CC를 방문할 때는 군위 지역의 명소를 함께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근에는 역사적 가치가 높은 화산산성과 전통적인 돌담길이 아름다운 군위 돌담길 마을이 있어 가벼운 산책과 함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팔공산 둘레길은 트레킹 코스로 인기가 높아, 라운딩 후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구니CC는 군위 IC에서 가깝고, 클럽하우스·레스토랑·락커룸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자연 속에서 골프와 여행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떠나라 구니CC로~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