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그룹도 2025년부터 북미에서 테슬라 NACS 커넥터를 사용하기로 했다. 미국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도고 있는 테슬라의 충전 시스템이 다른 전기차에 영향을 미치며 포드를 시작으로 대부분의 완성차회사들이 테슬라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했다. 폭스바겐그룹은 그룹 내 폭스바겐, 아우디, 포르쉐, 스카우트 브랜드가및 곧 출시될 Scout 브랜드가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가티와 벤틀리, 람보르기니 등은 포함되지 않았다.
폭스바겐은 2025년부터 기존 차량이 테슬라 수퍼차저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어댑터 솔루션을 탐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2026년 출시될 스카우트 브랜드에는 처음부터 모두 NACS 인렛이 함께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현재 북미에서 NACS 채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스텔란티스 뿐이지만 곧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
SAE인터내셔널은 테슬라의 NACS 커넥터를 표준으로 한다고 발표했다. SAE J3400 북미 충전 표준(NACS) 전기 자동차 커플러 기술 정보 보고서는 SAE가 테슬라 커넥터를 표준화하겠다고 발표한 지 6개월이 되지 않아 공개됐다.
SAE는 북미 전역의 전기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충전 접근성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표준이라고 밝혔다.
테슬라는 이번 주 포드와 GM의 수퍼차저 네트워크를 완전히 개방한다고 발표했다. 2024년 2월부터 적용된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달리 폭스바겐 그룹은 SAE 표준 J3400 TIR이 발표된 후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폭스바겐그룹, 북미에서 테슬라 NACS 커넥터 사용하기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