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팔리는데 어떡해요…” 눈물의 할인 시작한 쉐보레… 이렇게 팔아도 되나?

3905
쉐보레 1월, 고객 맞춤 프로모션 진행
브랜드 SUV 라인업에 다양한 혜택 제공
일시불 할인 혜택 및 현금 지원 등
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올해 1월 국내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15%의 대대적인 할인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메리칸 정통 SUV 라인업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부 프로그램에서부터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에 다양한 할인 혜택 지원

쉐보레 (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먼저,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80만 원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슈퍼 초장기 프로그램을 선택해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20만 원을 지원한다.

쉐보레 (3)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혜택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한다. 또한, 트래버스 구매 고객은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중복 지원 불가)

또한, 일시불로 구매할 시 최대 3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래버스를 구매할 시 5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쉐보레 (4)
쉐보레 타호 (출처-쉐보레)

쉐보레는 일시불로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만 원을 지원하며,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한다.

여기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7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타호를 구매할 시 50만 원을 지원한다.

한편, 1월 한 달간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쉐보레 (5)
GMC 시에라 (출처-GMC)

더불어, 수입 픽업트럭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시에라를 구매하는 경우 2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2
+1
0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