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 봉고는 가라…” 파격 할인 지원하는 상용 전기 트럭, 나쁘지 않은데?

1219
GS글로벌 BYD T4K에 새해 맞이 파격 혜택 제공
재고 구매 지원, 계약금 지원 등 최대 300만 원 혜택
차세대 배터리인 ‘블레이드(Blade) 배터리’를 탑재
전기 트럭
T4K (출처-BYD)

GS글로벌은 12일, 2024년 새해를 맞아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4K는 중국의 거대 자동차 제조사 BYD의 상용 전기트럭으로 국내 1톤 전기 트럭 중 가장 큰 배터리 용량인 82 kWh 용량의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

이 배터리는 정상 온도에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46km, 저온 조건에서는 최대 209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140 kW의 최고 출력을 자랑한다.

전기 트럭 (2)
T4K (출처-BYD)

GS글로벌은 신년 첫차로 1톤 전기트럭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T4K의 지원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고객맞이에 시동을 걸었다.

BYD T4K, 경유차 조기 폐차시 지원금 최대 800만 원 혜택 지원

전기 트럭 (3)
T4K (출처-BYD)

먼저 T4K의 2023년형 모델 구매시 재고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각 딜러사 별로 계약금 지원과 시승 행사 진행을 통해 23년형 구매 고객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T4K 차량 내에 공급되는 인터넷 및 와이파이 서비스도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라우터 장착도 프로모션으로 제공된다.

이번 새해맞이 파격 혜택으로 구매고객은 재고 구매 지원, 계약금 지원, 시승체험 지원, 모바일서비스 등 최대 3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전기 트럭 (4)
T4K (출처-BYD)

더불어 환경부 전기차 보조금과 소상공인 추가지원, 그리고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4등급 최대 800만 원)등 다양한 지원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티포케이(T4K)는 GS글로벌이 BYD와 협업을 거쳐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전기 트럭으로, 국내 1톤트럭 중 최고 수준의 실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의 약점인 부피문제 극복 및 겨울철 성능 안정성 강화, 그리고 한국의 지형적 특징을 반영한 차세대 배터리인 ‘블레이드(Blade) 배터리’를 탑재했다.

전기 트럭 (5)
T4K (출처-BYD)

특히 외부의 영향에도 적정온도를 유지하는 열관리 시스템을 탑재하여 추운 겨울철에도 배터리의 성능을 유지시킬 수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2024년을 맞아 고객들이 T4K를 더 좋은 혜택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례적이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전기 트럭 (6)
T4K (출처-BYD)

이어 “이번 파격 혜택을 통해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찬스가 될 것이며 GS글로벌은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혜택 및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