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바로 환불”.. 단종한다던 쉐보레 말리부, 내년 신차 나온다

77445

말리부-쉐보레

단종 논하던 쉐보레 말리부
2025년 중 새롭게 출시된다
디자인도 대폭 변화될 예정

말리부-쉐보레

쉐보레 말리부, 해당 차량은 그간 국내에서 세단 선택지 중 하나로 꾸준히 인정받아 왔다.
그러나, 말리부가 단종될 것이라는 소문이 퍼지며, 북미에서는 쉐보레의 유일한 세단이었던 말리부가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듯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쉐보레가 2025년형 말리부를 출시한다고 전해 화제가 되었다.

제너럴 모터스의 내부 소식에 따르면 2025년에 출시될 말리부의 새로운 세대가 현재 플랫폼의 수정된 버전을 탑재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일부 외신은 2025년형 말리부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모델이 될 것이라고 보도해 말리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말리부-쉐보레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Polo To’
말리부-쉐보레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Polo To’

현대미학적 디자인
GM VSS-F 플랫폼 기반

2025년형 쉐보레 말리부는 현대적인 디자인에 쉐보레의 의지를 반영한 역동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매끈한 라인부터 대담한 전면 그릴까지 모든 디테일이 현대적인 미학을 선사했고, 쉐보레 측은 편안함, 현대적인 기술, 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차기 쉐보레 말리부의 인테리어를 디자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5년형 말리부의 실내에는 고품질 소재가 사용되었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자석은 운전자와 승객의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한다. 새 모델은 D/E의 변형이 이뤄진 GM VSS-F 플랫폼을 탑재할 것이며, 이 변형은 VSS-F B/C 플랫폼 변형으로 알려진 쉐보레의 트레일 블레이저, 트랙스의 소형 플랫폼과는 다르다.

사진 출처 = ‘BurlappCar’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Polo To’

최신 인포테인먼트
여유로운 트렁크

차세대 말리부에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지원, 내장 내비게이션 및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될 것이다. 또한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등 일련의 고급 안전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측된다.

말리부 2025년형은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갖추고 있어 식료품 쇼핑, 수하물 및 기타 보관 요구 사항에 실용적으로 사용될 것이다. 아울러 4가지의 트림 모델이 제공되며, 트림 수준에 따라 가죽 커버, 전동 조절 시트, 열선 시트 등 고급 기능 등이 달라진다. 이로써 쉐보레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와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려고 노력했다.



2025년 상반기 출시
예상 가격은 3천만 원 대

쉐보레 측에서 2025년형 말리부의 출시일을 정확히 공개하지 않아 구체적인 정보는 알 수 없지만,
일부 외신에 따르면 차기 쉐보레 말리부는 2025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가격은 트림에 따라 26,600달러~33,000달러(한화 약 3,540만 원~3,993만 원)에 이를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한편, 자동차 업계에서는 현 9세대 쉐보레 말리부가 2024년 단종될 예정이라는 예측이 끊이질 않았다.
그러나, 이러한 억측에 반박하듯 쉐보레는 말리부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2025년에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말리부가 미국에서 판매되는 쉐보레의 유일한 세단인 만큼, 쉐보레는 말리부의 명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자동차와 관련된 뜨거운 이슈들
제보는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1
131
+1
10
+1
17
+1
5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