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스웨덴 스키스타에 L25 전동 휠 로더 및 볼보 에너지의 통합 충전기 설치

107

볼보 건설기계가 스웨덴 리조트 회사인 스키스타(SkiStar)와 함께 보다 지속 가능하고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스키 리조트를 향한 로드맵을 개발하기 위한 파일럿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작업 현장에 전체적인 탈탄소화 솔루션을 적용할 때 기후 중립 건설 프로젝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 L25 전동 휠 로더 및 볼보 에너지의 통합 충전기가 장착된 PU500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ESS)이 스톡홀름 외곽의 함마르비바켄 스키 리조트에서 다른 전기장비와 함께 사용되어 볼보의 전기 생태계 전체와 각 구성 요소가 직면한 과제를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 파일럿 프로젝트는 스키 리조트를 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모든 사람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배기가스 배출이 없고 소음이 적으면 환경과 사람에게 더 좋다. 전기 솔루션은 스키 리조트와 같은 민감하고 조용한 장소에서도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결국 미래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동계 스포츠가 계속 존재할 수 있도록 하려면 우리 모두가 각자의 역할을 해야 한다.” 라고 볼보그룹 고객 클러스터 유틸리티 책임자인 매츠 브레드보그는 말했다. 
 
스키스타는 남은 스키 시즌 동안 전기 솔루션을 테스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향후 운영에 어떻게 적합한지 더 잘 이해하고 전기차에 관심이 있는 다른 스키 리조트에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