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티몬과 손잡고 기획전 개최, 최대 1,600여만원의 혜택 제공
GS글로벌이 4월 한 달간 티몬과의 ‘GS글로벌 T4K X 티몬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BYD 1톤 전기트럭 T4K(티포케이)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었다. GS글로벌은 T4K 구매시 최대 1,368만원의 차액 지원금과 전기차 충전쿠폰 100만원을 제공했다. 또한 특별 혜택으로 무료 시승과 사전 예약 신청도 가능했다.
티몬은 T4K 구매 고객에게 ‘묻지마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무료 시승 신청 후 추가 20만원의 할인이 가능했다. 이에 T4K 구매 고객은 최대 1,600여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승 및 예약 딜을 구매한 후 추첨을 통해 전기차 충전쿠폰도 추가 제공됐다.
GS글로벌은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e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했다. BYD 전기트럭 T4K는 국내 최고 수준의 실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GS글로벌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BYD 전기트럭 T4K 온라인 유통을 시작했다”며, “전기자동차 고객이 자동차 정보확인, 시승, 구매까지 보다 편리한 모바일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