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델이 다시 나온다고?!”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도

35

란치아의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역사적 부활과 예상도 속 기대감

란치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문 자동차 브랜드가 13년 만의 신형 ‘엡실론’ 발표를 통해 대대적인 브랜드 부활을 선언했다. 이어질 신규 모델 발표와 함께,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브랜드의 아이콘 중 하나인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모델의 부활 가능성에 대한 소문이 제기되고 있다. 란치아는 1906년 설립된 후, 2014년 스텔란티스(당시 FCA)에 의해 이탈리아 외 지역에서의 판매 종료가 발표되었으나, 2022년 ‘Dare Forward 2030’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복귀가 예고되었다. 엡실론의 디자인을 입은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도 이미지를 알아본다.

▲ 란치아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 란치아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

아우렐리아 스파이더의 전설

1954년에 데뷔한 ‘아우렐리아 B24 스파이더’는 피닌 파리나가 디자인한 바디를 입어 가장 아름다운 오픈카 중 하나로 평가받는 모델이다. 한정 생산으로 인해 현재까지도 그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부활한다면, 70년의 세월을 넘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는 셈이다.

▲ 란치아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
▲ 란치아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부활의 가능성과 예상도 디자인

현재 ‘아우렐리아 스파이더’의 부활에 대한 확정된 정보는 없지만, 란치아의 장기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높은 우선순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소식이 있다. 디자이너 Theottle 씨에 의해 제작된 예상 CG는, 최신 피아트 ‘124 스파이더’ 및 마즈다 ‘로드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 스파이더 디자인을 예상하게 한다. 이는 새로운 세대의 란치아 디자인을 현대적인 스파이더에 접목시킨 것으로, 란치아의 부활과 함께 전설적인 모델의 현대적 재해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 란치아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
▲ 란치아 아우렐리아 스파이더 예상

전망

란치아의 부활과 함께 ‘아우렐리아 스파이더’의 가능한 부활은 자동차 역사에 있어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다. 과거의 전설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인 기술과 결합하여 부활시키는 것은 단순히 한 모델의 재생산을 넘어서 브랜드의 재정의와 시장에서의 새로운 위치를 확립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란치아의 전략적 계획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면, 자동차 애호가들은 전설의 ‘아우렐리아 스파이더’를 현대적 해석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