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렸어요…” 네트워크 확보에 진심인 볼보, 결국 여기까지…?

31
볼보코리아,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아이언모터스’가 운영
월 최대 590대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가능
볼보
XC40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지난 8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남 서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곳으로 총 연면적 2,276.39㎡(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췄다.

볼보 (2)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특히, 이곳은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는 점이 특징이다.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볼보 (3)
EX30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1층에는 서비스를 접수하는 리셉션 및 차량을 인도받는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와 함께 전기차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다.

더불어, 2층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3층과 4층은 각각 판금 및 도장 수리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월 최대 590대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볼보 (4)
S60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경남 진주 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신규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양적인 성장뿐 아니라 꾸준한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도도 함께 제고하는 질적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 (5)
S9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출처-볼보자동차코리아)

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이벤트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볼보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100만 원 이상의 사고 수리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