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대표 차종인 어코드와 CR-V 하이브리드 주말 시승권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필 더 드라이브(Feel the Drive)’라는 콘셉트 아래 모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혼다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혼다를 타는 즐거움과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올 한 해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CR-V 또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함께 제공한다.
시승권은 5월 31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5주차 중 1회에 한해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간 사용할 수 있다.
시승권 외에도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1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5월 23일까지이며 당첨 결과는 5월 27일 발표된다.
혼다 어코드, CR-V 하이브리드는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강화한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차원이 다른 주행성능과 연비, 환경성능까지 모두 갖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 따라 최적의 효율을 내는 구동 방식으로 자동 전환돼 압도적인 연비와 경쾌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AMG 차주 서킷 드라이빙 체험 강화
- 이베코코리아, 울산 영업소 개소
- 기아, 신형 EV6 나왔다…“가격 동일, 품질 업그레이드”
- [단독]기아 보급형 전기차, LG엔솔과 합작 배터리 장착한다
- LG이노텍 “차량조명 모듈, 兆단위 사업으로 육성”
자동차 랭킹 인기글
-
또 ‘벤츠 전기차’ 화재 이번에는 ‘충전 중’… 불이 난 벤츠 ‘EQC400 4MATIC’ 국내산 배터리 탑재된 것으로 확인
-
“K5, 쏘나타 다 우습다”.. 국산차 압도하는 신형 하이브리드 세단 출시
-
“진짜 팰리세이드 안 팔리겠다”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신형 풀사이즈 SUV
-
포드, 신형 익스플로러 페이스리프트 출시 편의사항은 올리고 가격은 내리고
-
“또 출시 지연될까?” 현대차,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 출시 3월에 이어 5월로 연기… 사실상 출고 대란 진통 예고…
-
국내서 ‘인기 폭발’했던 수입 SUV “이제는 화이트다”.. 최초로 ‘이것’까지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