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 즐기는 숲 속 캠핑? 렉서스 커넥트투 특별 전시

27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 RX 아웃도어 콘셉트 전시
고요한 숲속 캠핑 콘셉트로 유기농 스페셜 메뉴도 판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 렉서스 RX 450h+를 기반으로 한 ‘RX 아웃도어 콘셉트’를 오는 30일까지 특별 전시한다고 밝혔다.

커넥트투에 전시된 ‘RX 아웃도어 콘셉트’. / 한국토요타자동차

이번 특별 전시는 도심의 바쁜 일상과 소음을 떠나 ‘고요한 숲에서 만나는 완전한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전동화 모델을 통해 탄소중립 사회를 지향하는 동시에 자연을 이해하고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

‘RX 아웃도어 콘셉트’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X 450h+를 베이스로 아웃도어의 거친 노면 주행에 뛰어난 대구경 전지형 타이어를 탑재했다. 또한 별도의 텐트를 설치하지 않아도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루프탑 텐트를 천장에 얹었다.

커넥트투에서는 이번 특별 전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요한 숲속 캠핑이라는 전시 콘셉트를 반영해 캠핑존에서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페셜 좌석을 운영하며, 렉서스 영파머스 이종석 농부의 청잭살을 활용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디저트 ‘숲 길’과 녹차 스무디인 ‘그린리프 스무디’ 2종의 스페셜 메뉴를 판매한다.

렉서스 RX 450h+. / 권혁재 PD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렉서스가 추구하는 탄소중립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색다르게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한층 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넥트투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렉서스의 최신 전동화 라인업을 최대 6시간까지 단독을 시승할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