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군용 지프를 팔면 어떡해?!”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310

지프,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출시

지프(Jeep®)가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를 국내에 30대 한정으로 출시했다. 이 모델은 군용차를 테마로 한 패키지로, 지프의 정통성을 강조하며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특히, 밀리터리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지프의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밀리터리 감성의 디자인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패키지’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군용차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모델이다. 그라나이트 크리스털 메탈릭(Granite Crystal Metallic) 컬러의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별 모양 데칼과 추가 액세서리, 굿즈를 포함하여 약 300만 원 상당의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후드와 도어 사이드 바디에 군용차를 연상시키는 거친 질감의 별 모양 데칼이 적용되어 눈길을 끌며, 무광의 새틴 블랙 그릴로 터프한 외관을 완성했다.

▲ 지프의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추가 사양 및 편의성

아미 스타 패키지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가드, 좌석별 그랩 핸들 등을 장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스위스 아미 나이프, 지프 밀리터리 반합 세트, 밀리터리 ID 태그 등의 굿즈 패키지를 제공해 지프의 정통성을 강조하고 있다.

▲ 지프의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파워트레인 및 성능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은 3.6리터 펜타스타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 출력 284마력과 최대 토크 36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1,005리터의 넓은 적재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락-트랙 풀타임 4WD,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을 통해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 지프의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한정판 모델의 매력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패키지는 지프의 헤리티지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위해 준비한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지프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 모델은 지프의 전통과 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한정판 모델로, 오직 30대만 판매된다.

전시 및 판매 정보

‘글래디에이터 아미스타 패키지’는 5월 9일부터 서울(청담, 강서, 서초), 경기권(분당, 안양, 수원, 동탄, 일산, 의정부), 충청권(대전, 천안), 인천, 원주, 제주 등 전국 14개 전시장에서 전시되며,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동일한 7,990만 원이다. 이 모델은 특별한 디자인과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