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고성능‘뉴 X2 M35i x드라이브’가 1일 출시됐다.
뉴 X2 M35i x드라이브는 BMW 뉴 X2 제품군 고성능 모델이다. 내외관에 BMW M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한층 강조하고 BMW M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역동적인 주행감을 강화했다.
뉴 X2 M35i x드라이브는 쿠페형 실루엣을 갖췄다. 측면에서 후면부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루프 라인을 통해 BMW SAC 고유 스타일을 살렸다.
전면부에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 ‘BMW 아이코닉 글로우’를 적용해 고성능 모델 특유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20인치 M 알로이 투톤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 M 사이드미러 캡, M 전용 쿼드 테일파이프, M 리어 스포일러 등을 적용해 역동적인 매력을 한층 배가했다.
실내 공간에서도 BMW M 특유의 모터스포츠 감성을 곳곳에 반영했다. M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 투-톤 컬러의 스포츠 시트로 역동적 감성도 넣었다.
BMW 뉴 X2 M35i x드라이브에는 최고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장착됐다. 여기에 7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를 조합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5.4초다.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의 감쇠력을 조절할 수 있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도 기본 장착했다.
BMW 뉴 X2 M35i x드라이브 가격은 7440만 원이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 ‘고금리·캐즘’…국내 완성차 5사 7월 판매, 전년비 3.4%↓(종합)
- KG모빌리티, 7월 8313대 판매
- 혼다 스포츠 모터사이클 3종 출시
- BMW, 고성능 소형 SAC ‘뉴 X2 M35i xDrive’ 출시
- ‘별들의 전쟁’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