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평온함, 여유 그리고 링컨’ 브랜드 캠페인 론칭

227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링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호감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보다 강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링컨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은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이라는 링컨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다. 링컨 자동차의 다양한 피처와 기능 등을 소재로 제작된 독특한 콘텐츠로 통해 소비자들은 링컨의 브랜드 메시지와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그리고 링컨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에 대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링컨이 지속적으로 표방해 온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에 대한 메시지가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추구하는 평온함, 정신적인 여유,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등에 대한 정서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시작되었다. 그리고 사전 진행된 고객 조사를 통해 얻어진 다양한 피드백을 토대로 편안함에 대한 링컨의 가치를 한국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정교화했고, 궁극적으로 링컨이 고객을 위해 육체적 편안함을 넘어 정신적인 평온함까지를 섬세하게 완성시키는 브랜드임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페이스북, 유튜브)에 공개되는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Oddly Satisfying Video, 이하 OSV)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간다.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OSV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링컨의 가치 중 하나인 ‘고품질 오디오 사운드’에 착안하여 만들어졌으며, 웰컴 라이트, 레벨(Revel®) 오디오, 파노라믹 비스타 루프 및 스티어링휠의 가죽 등에서 만들어 내는 특유의 사운드와 영상을 반복해 만들어진 콘텐츠이다. 또한 이후 오너 인터뷰, 시네마 그래프, 고객 참여형 콘텐츠 제작 및 다양한 이벤트가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링컨코리아 마케팅 총괄 노선희 전무는 “링컨의 가치는 고객들이 느끼는 기능적 편리함을 넘어 공간적인 안정감과 정신적인 평온함을 아우르는 데 있고, 이러한 링컨의 가치를 가장 완벽하게 담아낸 것이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이라는 메시지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링컨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링컨자동차의 가치가 더욱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링컨자동차는 작년 설립 100주년을 맞이한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자동차의 상징으로, 100주년을 맞이하여 링컨의 헤리티지와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또다른 100년을 이어갈 브랜드 전략을 발표한바 있다. 특히 두 번의 EV 콘셉카를 발표하며 전동화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링컨 브랜드 캠페인의 자세한 정보는 링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링컨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