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18일 공개 앞두고 ‘카이엔 페이스리프트’ 티저 공개…신형 헤드라이트 특징

494

포르쉐는 지난 14일 상하이오토쇼 2023에서 공식 데뷔 카운트다운과 함께 카이엔 부분변경 모델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

카이엔 부분변경 모델은 앞서 실내 이미지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공개된 바 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전면의 쿼드 LED 라이트 시그니처와 함께 더 각지고 날렵한 모양의 새로운 헤드라이트를 보여준다. 또한 새로운 HD-매트릭스 LED 기술을 통합한 헤드라이트는 밝기를 두 배로 높인 특징을 갖춘다.

전면은 스타일의 진화를 완성하는 재설계된 범퍼 공기 흡입구를 볼 수 있다. 이전 보도된 스파이샷에서는 미래형 LED 그래픽과 외부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리어 범퍼가 장착된 전폭 테일램프도 확인됐다.

카이엔 부분변경 모델의 내부에는 12.6인치 디지털 계기판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및 옵션인 10.9인치 조수석 디스플레이가 결합된다. 또한 911 모델의 스티어링 휠, 새로운 실내 공조장치 및 통풍구, 더 많은 USB-C 포트, 새로운 트림 장식이 포함된다.

지난 2017년 처음 소개된 3세대 모델의 페이스리프트가 될 이번 카이엔은 평균적인 중간 주기 업데이트보다 훨씬 광범위한 변화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워진 외관과 내부 외에도, 차량 섀시의 주요 설정과 파워트레인의 개선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포르쉐는 카이엔 부분변경 모델이 무배출 범위를 확장할 가능성이 높은 더 강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과 더 큰 배터리 팩을 암시했다. 또한 새로운 세미 액티브 섀시는 듀얼 챔버 에어 스프링 서스펜션 설정으로 성능과 편안함 및 오프로드 기능에 중점을 둔 다양한 주행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르쉐 카이엔 부분변경은 오는 18일 상하이오토쇼에서 공식 공개된다.

motordaily@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