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코리아, TG시리즈 ‘하계 패키지’ 한정 판매… 전용 디자인·편의사양 적용

118

만트럭버스코리아는 TG시리즈 외장과 실내 디자인에 변화를 주고 순정 무시동 루프톱 에어컨을 추가 장착한 ‘하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한정된 수량만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약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캡 좌우에 적용되는 전용 데칼과 크롬 도어 핸들 커버, 투톤 컬러 시트와 베드 가죽 커버, 무시동 루프톱 에어컨 등을 포함한다.

전용 ‘만 라이온 페이스(MAN Lion Face)’ 캡 데칼은 만트럭을 상징하는 사자 형성을 사실적인 이미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자 형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인한 느낌을 강조한다. 또한 캡 내부 공기를 천장에서 순환시켜 에너지 효율을 높인다. 여름철에도 쾌적한 운전과 휴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2000와트(W)급 무시동 루프톱 에어컨이 장착됐다.

이번 TG시리즈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26일부터 주문 가능하다. 만 TG시리즈는 지난 2021년 국내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토마스 해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은 고품질 순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하계 한정판 패키지는 한국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상품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만트럭은 운전자들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