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가을 맞이 고객 체험 행사 마련

152

아우디코리아는 가을 맞이 고객 시승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9월 21일~24일 스타필드 고양, 10월 12일~15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에서 진행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행사는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승행사로 꾸며진다. 콤팩트 순수 전기 SUV 모델인 Q4 e-트론과 아우디 A6, 그리고 프리미엄 순수전기 SUV인 아우디 e-트론 및 콤팩트 세그먼트 세단인 아우디 A3, 아우디 Q7 등 아우디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아우디 Q4 e-트론’과 ‘아우디 A6’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2023년식 아우디 Q4 e-트론은 지난해 국내 첫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완판 된 바 있다.

경상과 전라권에 위치한 4곳의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되는 ‘2023 가을 아우디 딜러 로드쇼도 열린다.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아우디 순수 전기차와 시승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라이프스타일 행사로 열린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올해 봄부터 딜러 전시장에서의 고객 초청행사와 다양한 전시∙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아우디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브랜드 행사와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 고급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