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23FW ‘슈퍼세일’…최대 50%

429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월 10일까지 전국 71개 매장 및 SSF샵에서 ‘23년 가을겨울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올겨울 다채로운 아우터 중심의 트렌디한 연말룩을 선보였다. 특히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과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EDITION8)’ 등 프리미엄 라인을 한층 더 강화해 고감도 디자인과 우수한 디테일의 상품을 내놨다.

보온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크롭 기장의 다운 패딩, 여유 있는 실루엣의 클래식한 발마칸 코트, 부드럽고 따뜻한 시어링 소재의 재킷, 고급스러운 트위드 울 혼방 소재의 블루종, 소매에 배색 포인트가 적용된 바시티 점퍼 등을 출시했다.

또 자카드 니트/카디건/풀오버 중심의 부드럽고 포근한 스타일링과 힙한 유틸리티 감성의 캐주얼룩, 차분하고 편안한 프레피룩, 고요하고 깊은 색감이 돋보이는 미니멀룩 등을 제안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슈퍼세일을 주제로 한 숏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기반해 인기 유튜버와의 협업 콘텐츠부터 임직원의 슈퍼세일 추천템, 서포터즈 8인을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현재 1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8초 TV’는 사내 직원들의 재미있고 리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중심으로 MZ세대 고객들과 자연스럽고 친숙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