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젠Z 힙플 ‘더현대서울’에 매장 오픈

298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더현대서울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GenZ 세대를 타깃 고객으로 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많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165㎡(50평) 규모로 입점했다. 전세계 뷰티 마니아들의 ‘뷰티 플레이스’인 세포라가 ‘GenZ 놀이터’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세포라
사진= 세포라

누구나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15분 메이크오버 서비스인 ‘BEAUTY PLAY!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와 타르트,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로에베 향수 등 세포라에서만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감각적인 뷰티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기 위해 더현대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6~17일 오전 11시부터 매일 세포라 더현대 서울점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세포라 입점 브랜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에는 9만6천원 상당의 바이오상스 스쿠알란+펩타이드 아이 젤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오는 31일까지 세포라 더현대 서울점 전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고, 세포라 앱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코드로 ‘더현대서울’을 입력하면 홀리데이 마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