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 출시

281

최근 속눈썹 연장, 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지만 주기적으로 재시술을 해야 하는 불편함과 비용적인 부분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이에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완벽하게 컬링을 완성해주는 속눈썹 고데기 ‘글램파워 롱래스팅 히팅뷰러’를 출시했다.

사진= 보다나
사진= 보다나

신제품은 10초 예열로 빠르고 간편하게 속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동양인 눈매에 최적화된 와이드 곡률로 여러 번 집지 않아도 눈머리부터 눈꼬리 속눈썹까지 완벽한 컬링을 쉽게 연출해 준다. 

파우더핑크, 아이보리무드, 크리미블루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2년 무상 A/S혜택을 제공한다.

섬세한 3단계(55-65-75℃) 온도 조절 기능으로 나에게 알맞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변색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온도 도달 여부를 쉽게 확인 가능하다. 

특히 마지막 설정 온도를 기억하는 메모리 기능으로 제품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사용 후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80분까지 무선으로 사용 가능해 외출, 여행 시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론칭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