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앱 UI·UX 개편하고 버티컬 서비스 강화

268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하고, 버티컬 서비스 강화 및UI·UX를 개선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LF보리보리
사진=LF보리보리

이번 개편은 LF 보리보리 이용 고객의 더욱 편리한 쇼핑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부분의 앱 방문객이 출산, 육아를 위한 상품을 구매한다는 점을 고려해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아이의 성별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를 통해 맞춤형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패션·출산·육아·식품·도서·리빙 등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했던 기존 시스템에 더해 ▲명품관 ▲아울렛관 ▲캐릭터관 ▲보리문고 등의 전문관을 추가 오픈했다. 고객의 쇼핑 니즈가 높은 상품들을 유형화해 접근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문관별 기획전을 마련해 콘텐츠를 고도화했다.

특히, ‘텐포켓’ 등으로 선물하기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선물관을 신설했다. 선물관에서는 베이비, 토들러, 키즈, 주니어 등 연령별 상품을 선보이며, 매월 인기 키워드별 추천 상품을 제안한다. 주소를 몰라도 카카오톡을 활용해 간편히 선물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신규 기능을 골라 투표하고,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적립금을 증정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