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u, 영화 ‘나홀로 집에’ 컨셉 홀리데이 컬렉션

170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징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에서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데누
사진=데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떠오르는 영화 ‘나 홀로 집에’를 컨셉으로 완성한 데누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어린아이인 캐빈처럼 다가오는 연말에는 좀 더 솔직하게 자신을 나타내자는 의미를 데누의 감성으로 녹여낸 컬렉션이다.

데누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모임이나 데이트에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리본 모양의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데누 베스트셀러 도진백을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크랙 스웨이드 소재로 출시하였으며, 출시된 크랙 스웨이드 도진백은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누
사진=데누

더불어, 따뜻하고 로맨틱한 겨울을 위해 데누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캐시미어 소재의 원터 글로브는 마치 장갑 위에 진주반지를 레이어드한 듯 포인트로 착용하기도 좋을 뿐만 아니라 배색으로 디자인돼 있어 접어서 연출해도 멋스러워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한편, 23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은 데누 공식 스토어 및 W컨셉에서 18일 오픈됐으며, 순차적으로 EQL, 29CM, 코오롱몰, HAGO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