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서울 성수에 브랜드 공간 ‘TNH Lab’ 오픈

142

‘MZ 성지’ 성수에 더네이쳐홀딩스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열렸다.

사진=더네이쳐
사진=더네이쳐

더네이쳐홀딩스는 서울 성수동에 자사 보유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TNH Lab’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TNH Lab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별 핵심 아이덴티티를 바람, 파도 등 자연 테마와 어우러지게 표현해 ‘일상이 가진 흐름’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층을 이동하면서 항상 곁에 있어 몰랐던 자연과 일상의 소중함을 확인하고 365일 함께 할 수 있는 각 브랜드의 제품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1층부터 4층까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마크곤잘레스 ▲배럴 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 1월에는 나머지 5~7층까지 개관할 예정이다.

1~2층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From Arctic’를 내달 말까지 운영한다. 매장 내에는 ‘북극’을 주제로 아름다운 북극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가상의 북극 체험을 통해 자연이 주는 감동을 깊게 느껴보고 위기에 처한 북극의 상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사진=더네이쳐홀딩스

3층 ‘마크곤잘레스’ 매장에서는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스트릿 감성을 자연스럽게 흐르는 ‘바람’에 빗대어 표현했다. 자유롭고 정형화되지 않은 컬러감과 분위기에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오브제와 제품이 어우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 쇼핑 공간과 차별화된 유기적인 동선을 따라가면서 보다 자유롭고 이색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4층에 들어서면 국내 1위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을 만날 수 있다. 이 공간에서는 긴 벽면을 따라 서퍼들이 사랑하는 원통형의 파도 ‘배럴’이 공간감 있게 구현돼 있으며 곳곳에서 에메랄드빛 바다의 색감과 물결을 만날 수 있다. 경계가 없는 파도의 시각적 임팩트를 강조해 공간 자체만으로 브랜드 전시관과 같이 아름답게 표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