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801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27
[사진출처=Jungwon 개인SNS]

2024년 한 해의 시작이 얼마 남지 않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 시즌이 다가왔다.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센스 만점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좋은 블루 컬러 아이템과 올해의 팬톤 컬러인 피치 퍼즈 컬러의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가 돋보이는 아이템, 노을지는 한강의 분홍빛 하늘에서 추출된 서울의 색 스카이코랄 아이템까지 살펴보자.

# 청룡의 해, 센스 있는 블루 컬러 아이템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32
[사진출처=Sakai / Philip Plein Golf / Golden Goose / Jung Wan Son / Boccabacca / Versace / MCM / Sergio Rossi]

남성 제품으로 사카이에서는 칼하트와 콜라보한 오버핏 실루엣의 니트 탑, 필립 플레인 골프의 라운딩 즐겨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스웨터, 골든구스에서는 가볍게 입기 좋은 티셔츠를 선보였다.

여성 제품으로는 손정완에서 시스루 원단이 돋보이는 롱 스커트, 보카바카의 투 웨이 리버시블 다운 베스트, 베르사체는 따뜻한 느낌의 부클레 원단 코트, 엠씨엠의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는 카드 케이스 그리고 세르지오 로시에서는 반짝이는 장식이 매력적인 로퍼를 출시했다.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33
[사진출처=Wonyoung 개인SNS]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34
[사진출처=Wonyoung 개인SNS]

2024년 올해의 팬톤 컬러로 지정된 피치 퍼즈 컬러 아이템으로 선물을 한다면 트렌디하면서도 주는 사람의 마음이 느껴지는 일석이조의 기프트가 될 것이다.

# 올해의 컬러, 부드러운 피치 퍼즈 컬러 아이템

디스퀘어드2의 과감한 연출이 돋보이는 시스루 크롭 탑, 보카바카의 러블리한 플라워 프린팅 패딩, 제이린드버그에서는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였다. 액세서리로는 세르지오 로시에서 겨울 시즌에 더할 나위 없이 신기 좋은 퍼 슈즈, 페라가모 워치에서는 어느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장밋빛 워치, 모이나에서는 여성스러운 곡선 라인이 특징인 탑 핸들 백을 출시했다.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37
[사진출처=Dsquared2 / BocaBaca / Jay Lindberg / Sergio Rossi / Ferragamo Watch / Moyna / Moyna / Michael Kors]

이외에 부담 없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신년을 맞아 출시된 모이나의 마카롱 백 참과 마이클 코어스의 깔끔한 실루엣의 지갑을 제안한다. 트렌디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2024년도 서울의 색인 스카이코랄 아이템을 추천한다.

# 서울의 색, 유니크한 스카이코랄 아이템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38
[사진출처=Jiyeon 개인SNS]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39
[사진출처=Ju Myoung 개인SNS]

우영미의 강렬한 색감의 핑크 아우터, 스텔라 맥카트니에서는 스트레이트 핏의 깔끔한 롱 코트를 선보였고, 베리에서는 세련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니트, 쟈니헤잇재즈에서는 사랑스러운 무드의 카디건을 출시했다.

2024 팬톤 컬러로 초이스 해보는 패션 기프트 아이템 | 40
[사진출처=Woo Young Mi / Stella McCartney / Berry / Johnnyheartjazz / Rachel Cox / BocaBaca / MCM / Moina]

만약 액세서리 류를 찾고 있다면 발레코어가 연상되는 레이첼콕스의 플랫 슈즈, 겨울에 선물하기 좋은 보카바카의 목도리, 엠씨엠의 가볍게 들기 좋은 미니 백 팩, 모이나의 ‘M’ 형태의 잠금 장치가 돋보이는 지갑과 같은 센스 있는 선물을 시도해 보자.

+1
1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