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브랜즈가 운영하는 락피쉬웨더웨어가 전 세계 레인부츠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5월 대만 타이베이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편집샵 프루션과 함께한 팝업스토어가 개장 첫날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벤트는 7월 말까지 계속되며, 매 주말마다 긴 대기 줄이 이어지고 있다. 레인부츠는 물론, 새롭게 선보인 스니커즈 라인도 큰 인기를 얻으며, 락피쉬웨더웨어가 단순한 레인부츠 브랜드를 넘어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웨더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어, 일본에서는 도쿄를 중심으로 수주회를 진행해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FREAKS STORE, NIKO AND, URBAN RESERCH 등 일본 전역의 유명 편집샵 25곳에서 락피쉬웨더웨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7월에는 마카오의 빅 애플 편집샵과 베네시안 마카오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오는 24FW 시즌에는 시부야 파르코와 신주쿠 루미네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락피쉬웨더웨어는 일본 내 별도 법인 설립을 통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을 밝혔으며, 브랜드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락피쉬웨더웨어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디자이너 민주킴과의 협업 컬렉션도 성공적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오늘부터] 레고랜드의 여름, 해적과 물놀이로 가득 찬 축제의 향연
- 신세경, 청정함의 대명사로 부상하다! 생수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수지의 테니스 패션 공개… 전우리 “테니스라니…”
- [★화보] 아이유, 여름의 차가운 아우라를 담다
- 수영복부터 데님룩까지.. 제주 댁 김나영의 일상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