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아마추어 골프 대회 지원… 여름 필드룩의 새로운 기준 제시

529
/사진=엘르골프
/사진=엘르골프

프렌치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가 골프 방송 제작 지원에 나섰다. ㈜독립문이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SBS 골프 채널에서 방영되는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 제작 지원을 진행하며, 여름 골프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아마추어 매치플레이 대회로, 오는 8월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메디피움에서 주최하고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전국 예선을 통과한 여성 아마추어 골퍼들이 출전해 최강자를 가린다.

대회는 강원도 원주의 오로라 골프앤리조트에서 지난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었다. 만 25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로 이루어진 본 대회에서는 예선전과 본선전이 각각 18홀 스트로크 플레이와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엘르골프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출연진과 MC에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했다.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엘르골프는 자신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원한 여름 필드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계자는 “엘르골프는 평소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브랜드로, 이번 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또한 “대결에 나선 아마추어 골퍼들의 각기 다른 특성에 맞춘 스타일링으로 현장에서 지급된 의상들은 여름철 필드에서의 패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엘르골프의 여름철 아이템들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동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프 스윙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착용감 덕분에 골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제1회 메디피움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오는 8월 21일 수요일 저녁 8시 20분 SBS 골프 채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모든 출연자가 착용한 엘르골프 의상은 엘르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