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카바카, 클래식한 감성 담은 가을 컬렉션 공개…’도시적 여성미’ 재해석

351
/사진=보카바카(VOCAVACA)
/사진=보카바카(VOCAVACA)

패션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가 2024년 가을, ‘골든 멜로디(GOLDEN MELODY)’라는 주제로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일과 쉼의 균형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으며, 세련된 도시적 분위기와 페미닌한 감성을 담아냈다.

보카바카는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영화 속 주인공 샐리의 스타일에서 느껴지는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의 따뜻한 색감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을 더해 완성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가죽 재킷, 블루종 등 가을 아우터뿐만 아니라 체크 재킷과 원피스 셋업, 울재킷과 베스트, 스커트 셋업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각 아이템은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이어서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에 대해 “보카바카의 감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보카바카는 이번 신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했다. 지난 8월부터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늘려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보카바카의 24년 가을 2차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신촌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자사몰 및 W컨셉, 무신사, 29CM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9월 11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자사몰에서는 9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사전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