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헬로키티 입고 돌아왔다…’사랑스러움의 정석’

760
/사진=게스
/사진=게스

게스가 헬로키티의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와 함께한 이번 콜라보는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헬로키티의 시그니처인 리본 디테일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카디건과 스웨터에 더해진 사랑스러운 리본 포인트가 눈길을 끌며, 레오파드 의상을 입은 헬로키티가 그려진 루즈핏 후드 집업도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게스의 상징인 물음표 심볼과 호기심 가득한 헬로키티의 이미지를 결합한 스웻셔츠는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다. 위트 있는 디자인과 트렌디한 핏이 돋보이는 이 아이템들은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게스 X 헬로키티 한정판 아트웍이 적용된 이번 컬렉션은 게스의 온라인몰과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한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일부터 출시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 한정판 컬렉션은 헬로키티 팬들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피플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만큼, 빠르게 품절될 가능성이 높다.

게스와 헬로키티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50주년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들이 출시됐다. 세련된 디자인과 캐릭터의 매력이 어우러져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팬들과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 속에 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한 패션 아이템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