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반려견 겨울 패션의 완성 ’24FW 개리야스’ 신제품 출시

334
/사진=BYC
/사진=BYC

BYC가 반려견을 위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반려견용 누빔조끼와 내복, 할매/할배내복, 빨간내복, 김장조끼, 커플후디 등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했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 중 에어메리 누빔조끼와 내복은 삼중직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강아지 모양 와펜과 포켓을 더해 포인트를 살렸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반려견의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으며, 스냅버튼으로 손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BYC
/사진=BYC

할매내복은 핑크색 꽃무늬 나염과 목 레이스로 레트로한 느낌을 주며, 할배내복은 골지 패턴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허리와 소매 라인에는 시보리 처리를 더해 반려견들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넥라인에 단추 여밈을 적용해 착용이 간편하다.

빨간내복은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화사한 레드 컬러와 레이스, 리본 와펜이 돋보인다. 김장조끼는 꽃무늬 패턴의 누빔 조끼로 부드러운 스냅버튼 개폐형 스타일을 채택해 편리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반려견과 함께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후디는 테리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매와 밑단에는 신축성 좋은 시보리를 적용했으며, 클래식한 레터링과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사진=BYC
/사진=BYC

이러한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오늘부터 BYC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기간 동안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제품은 11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대비해 반려견들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이번 겨울 신제품으로 반려견들도 건강과 패션을 동시에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BYC
/사진=BYC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