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그래미 수상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와 손잡고 특별한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파티 오브 드림즈(Party of Dreams)’, 마치 꿈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파티처럼 연출되어 팬들과 주얼리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가 기획했으며, 그녀가 상상해온 독창적인 비전을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스크린 속에서 구현해냈다. 캠페인 영상에서 아리아나는 스와로브스키가 표현하는 ‘기쁨을 전하는 브랜드’의 세계로 초대된 듯, 화려한 파티 속으로 들어서며 홀리데이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영상 속 그녀는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로 스타일링된 댄서들과 파티 게스트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빛나는 주얼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와로브스키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아리아나 그란데의 매력이 어우러져 홀리데이 시즌의 기쁨과 반짝임을 더한 장면들이 인상적이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착용한 주얼리 중에는 스와로브스키의 대표 컬렉션인 ‘밀레니아(Millenia)’ 라인과 대담한 매력의 ‘매트릭스 크래쉬(Matrix Crash)’ 라인이 포함되어 있다. 이 주얼리들은 엥겔버트가 디자인한 의상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홀리데이 파티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엥겔버트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이번 영상은 팝 문화와 창의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뮤직비디오 같은 작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아리아나 그란데가 스와로브스키의 현대적이고 생동감 있는 매력을 완벽히 표현해주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그녀의 열정이 담긴 이번 프로젝트는 캠페인의 독창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촬영을 마친 아리아나 그란데 역시 즐거웠던 경험을 전했다.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로 빛나는 사람들과 함께한 파티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며 “촬영 현장의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져 너무 즐거웠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기쁨과 반짝임을 나눌 수 있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와로브스키의 2024년 홀리데이 캠페인은 스와로브스키의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되었으며, 주요 컬렉션은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콜마비앤에이치, ESG 경영으로 첫 A등급 달성
- 무스탕 재킷부터 레더 재킷까지… 박한별, 쇼츠와 어울리는 가을 아우터
- 모델 아이린, 눈길 사로잡는 땡땡이 매력…시스루로 완성한 시크 도트 룩
- [팝업스토어] 크리스조이 X 엘리든, 힙한 겨울 아우터
- [★화보] 공유, 고급스러움 속 여유 넘치는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