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가 2024년 겨울 컬렉션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시간과 유행을 초월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TIMELESS’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동시에 시대를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굿라이프웍스는 헤어리한 원사와 코듀로이, 울과 같은 계절감 있는 소재를 활용해 니트, 셔츠, 워크 자켓, 블루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 아이템들은 빈티지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스트라이프와 그라데이션 디테일을 더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
특히 래글런 소매가 돋보이는 케이블 니트는 단품으로도, 자켓이나 코트와의 레이어링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리한 원사를 사용한 ‘브러쉬드 니트’는 포근한 분위기와 함께 스트라이프와 그라데이션 디테일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눈길을 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헤비 웨이트 패디드 워크 자켓’은 워싱된 코튼 원단으로 빈티지한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울 소재로 제작된 ‘헤비 웨이트 울 블루종’은 컬러 배색 카라 디테일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내부 안감으로 체온 유지까지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아이템들이다.
굿라이프웍스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10월 3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11월 13일까지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 용의 귀환, G-DRAGON의 ‘POWER’로 세상에 울림을
- 송지아, 인형 같은 한줌 허리…블랙 미니 스커트로 완성한 ‘비율 여신’
- 이시영, 프렌치 시크 룩으로 파리지앵 감성 ‘한가득’
- 전인지, 아트월 앞 감각적 포즈…갤러리 룩의 정석
- 한지혜, 시크함과 청순함의 완벽 조화…’블랙 레더+미니스커트’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