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끝물 마지막 나들이, 단풍-꽃-빛 축제 3 #가볼만한곳

313
베어트리파크 단풍 경치

베어트리파크 단풍 경치

베어트리파크 단풍축제

울긋불긋 물든 단풍만큼 가을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게 또 있을까요? 마침 이번에 소개할 〈베어트리파크 단풍축제〉는 수목원 전체를 붉게 수놓은 단풍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어요. 축제 장소인 베어트리파크 내 300여평 규모 정원에 코스모스 꽃밭이 조성돼 있는 것도 흥미로운 포인트네요.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도 찍을 수 있겠는데요? 또한, 축제 기간에만 개방하는 단풍나무 산책길을 둘러볼 수 있는 것도 주목할 점. 은행나무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숲길을 거닐다 보면 절로 힐링이 되겠네요. 바스락거리는 낙엽을 밟으며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축제랍니다.

기간 ~2024.11.10

장소 베어트리파크

부산불꽃축제

화려한 불꽃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가을밤을 보내고 싶다면? 다음 달 9일에 열리는 〈부산불꽃축제〉를 추천할게요. 부산에서만 볼 수 있는 초대형 불꽃과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미디어파사드 연출까지, 넘치는 볼거리를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 이어 동백섬과 이기대 등 다양한 장소에서 불꽃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인근 호텔에서도 특별한 행사를 여럿 선보이는데요. 예로 파크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라운지는 이날 특별한 디너를 선보인다는군요. 축제를 관람하며 식사와 샴페인 등을 즐기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네요.

기간 2024.11.09

장소 광안리해수욕장, 이기대, 동백섬 일원

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

가을에 이어 겨울까지 계속되는 축제도 있습니다. 내년 2월 28일까지 석촌호수 일대에서 열리는 〈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인데요. ‘루미나리에’가 전구를 이용해 건축물을 만들거나 조형물을 꾸미는 빛 축제를 뜻하는 만큼 이번 축제에서도 다채로운 볼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됐다는 평. 개막 주말에만 24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군요. 사진에서도 느껴지듯이, 가을밤에 잘 어울리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게 인상적이지 않나요? 축제 주제인 꿈과 우주, 사랑을 재치있게 표현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방법. 각종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기간 ~2025.02.28

장소 석촌호수 일대

관련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