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민감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뷰티 솔루션, ‘후드스킨’ 공식 론칭

/사진=후드스킨(hood skin)
/사진=후드스킨(hood skin)

최근 스킨케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후드스킨(hood skin)이 공식 론칭을 알렸다. ‘Put your hood on, Let your skin smil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후드스킨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틴에이저부터 20대까지 모두를 타겟으로 한 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는 매일 착용하는 후드처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돕는 스킨케어를 목표로 하고 있다.

후드스킨은 ‘왜 십대와 트러블성 20대 피부를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했다. 이 브랜드는 10대와 20대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한 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성분과 포뮬러를 개발했다. 그 결과, 후드스킨은 5중 시카와 200시간 발효 마이크로바이옴을 결합한 ‘시카 파이브(cica-5ive)’를 탄생시켰다. 이 독보적인 콤플렉스는 빠른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특히 후드스킨의 제품은 살리실산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와 어린 연령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여드름 완화 제품에서 많이 사용되던 살리실산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지만 민감 피부나 어린 피부에는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 후드스킨은 특허 받은 제주 당근잎 발효 추출물을 적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후드스킨은 두 가지 대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첫 번째는 ‘굿스코어 시카-파이브 밀키 모이스처 세럼’이다. 이 제품은 크리미한 텍스처에서 수분 에센스로 변하는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5중 시카 복합체와 고함량 판테놀(50,000ppm)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두 번째는 ‘매치포인트 시카-파이브 리프레싱 클렌저’로, 제주 당근잎 발효 추출물과 5중 시카 복합체, 복분자 추출물이 결합되어 각질과 피지, 모공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제품 역시 살리실산 프리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여 틴에이저와 20대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후드스킨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는 단순한 진정이 아니라 자신감을 되찾게 해주는 것이 핵심”이라며, “후드스킨은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편안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차별화된 성분을 통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후드스킨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