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랑을 상징하는 핑크와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크로스바디형 파우치 ‘힘멜 로레토스 트라이앵글 파우치’를 비롯해 세련된 블랙 백팩, 고급스러운 올리브 그린 사첼 등 스타일리시한 가방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지갑, 키홀더, 카드 홀더, 손목 지갑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출시돼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컬렉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트 태그와 핑크 리본으로 장식된 특별 패키지가 제공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패키징으로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MCM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사랑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식을 반영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우아함과 위트를 담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특별한 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MCM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안경 쓴 한보름 vs 안경 벗은 한보름, 당신의 추구미는?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개관 7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와 이벤트 선보여
- 이시영, 베이지 코트와 핫핑크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컬러 매칭
- 기은세, 우아한 클래식 룩… 블랙 앤 베이지 스타일링의 정석
- 디올 하이주얼리, 레이스의 우아함을 담은 ‘DIOR MILLY DENTELLE 컬렉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