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 성수동에서 ‘GLOW LIGHTING STUDIO’ 팝업 스토어 운영… 이색 체험 공간 마련

2
/사진=3CE
/사진=3CE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 ‘GLOW LIGHTING STUDIO’를 운영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2월 5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빛을 활용한 메이크업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글레이지 립 글로우’와 ‘블러쉬라이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글레이지 립 글로우’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레이어링할수록 생기를 더해 립과 치크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 ‘블러쉬라이터’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아낸 제품으로, 리퀴드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부드러운 발색을 결합한 혁신적인 포뮬러가 특징이다.  

특별한 행사도 함께 열린다. 2월 7일 오후 2시 30분과 4시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 한현재 원장이 직접 진행하는 메이크업 클래스를 통해 신제품을 활용한 뷰티 팁을 배울 수 있다. 또한 팝업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팝업 미션을 완료하면 100% 당첨되는 럭키박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라이팅 메시지 무드등 만들기’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3CE ‘GLOW LIGHTING STUDIO’ 팝업 스토어는 2월 5일부터 16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