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딘, ‘MADEIN FOREVER’ 발매… 성숙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42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사진=143엔터테인먼트

그룹 메이딘(MADEIN)이 새 앨범 ‘MADEIN FOREVER’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메이딘(마시로, 미유, 수혜, 예서, 세리나, 나고미)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을 앞세워 메이딘만의 감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타이틀곡 ‘SATURN(새턴)’은 토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관계의 은유를 담았다. 닿을 듯 닿지 않는 거리에서 오는 복잡한 감정을 아련하게 표현한 곡으로, 메이딘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랑, 두려움’은 90년대 전설적인 듀오 듀스(DEUX)의 원곡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내적 갈등을 담은 가사가 메이딘의 색깔로 재해석되며, 세대를 초월하는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강렬한 중독성을 가진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며, 메이딘만의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도 눈길을 끈다.  

앞서 메이딘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사랑, 두려움’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순백의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이며, 곡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메이딘은 사랑이라는 감정의 다양한 모습을 탐구하며, 한층 더 성숙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메이딘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사진=143엔터테인먼트

한편, 메이딘의 ‘MADEIN FOREVER’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